중기청, 소공인 특화지원센터 운영
중소기업청은 이번 달부터 ‘소공인 특화지원센터’를 서울 성동구 등 소공인 밀집지역 6곳에 설치해 운영할 것이라고 1일 밝혔다. 센터는 운영을 희망하는 11개 신청기관 중 지난달 평가를 통해 선정된 서울성동제화협회 등 소공인 관련 민간단체에 의해 운영될 계획이다.
포낙보청기, 5월 가정의 달 '업그레이드 이벤트' 실시
세계판매 1위 포낙보청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6채널 보청기를 16채널 보청기로 무상 업그레이드 해주는 ‘5:5(오데오)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며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제품은 ‘6채널 오데오 에스 스마트 3(Audeo S SMART III)’와 ‘6채널 오데오 에스 미니 3(Audeo S MINI III)’다.
SKT, 보급형 교육 로봇 ‘알버트팝’ 출시
SK텔레콤은 보급형 교육용 로봇 ‘알버트팝’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알버트팝은 세계 최초로 스마트폰을 두뇌처럼 활용하는 로봇 알버트의 핵심 기능만 모은 제품이다. 핵심 기능은 책읽기와 낱말 카드놀이 등 학습 특화기능을 위주로 구성했고, 로봇과 연동 되는 동화책 권수도 대폭 늘렸다. 가격은 로봇과 스마트펜, 지니터치북 5권 등을 묶어 22만9,000원이다.
한국 거래소, 부산서 국제 옵션시장연맹 총회 개최
한국거래소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에서 6일부터 7일까지 세계 거래소연맹의 파생상품 부문 총회인 국제 옵션시장연맹(IOMA) 총회를 연다.
국내에서는 처음 개최되는 이번 IOMA 총회에는 세계 주요 거래소파생상품 및 감독기구 관계자 등 130여 명이 참석하며 선물옵션시장 동향 발표와 장외파생시장 현황 및 아시아 파생상품시장 발전방향 등에 대해 논의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