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구호, 제10회 ‘어린이 개안수술 캠페인’ 벌여
제일모직 여성복 브랜드 구호는 시각장애 아동을 대상으로 개안수술을 해주는 ‘하트포아이’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10회째인 이 캠페인은 연예인과 문화예술계 인사들이 사랑의 티셔츠 제작과 홍보, 판매에 참여해 수익금을 수술비로 기부하고 있다.
제주항공, 내달 2일부터 추석 항공권 예매
제주항공은 추석 연휴가 있는 9월 17~23일의 국내선 항공권 예매를 다음달 2일 오전 10시에 개시한다.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김포~제주, 청주~제주, 부산~제주 등 3개 노선 항공권을 1인당 9석까지 예매할 수 있다.
롯데百, 중국 3호 웨이하이점 개장
롯데백화점은 25일 웨이하이 시내 대규모 복합단지인 위고광장에 단독 출자해 운영하는 중국내 3번째 점포인 ‘웨이하이점’을 연다. 백화점이 위치한 위고광장은 웨이하이 최대 상권이자 젊은층이 많은 찾는 곳이다.
재형저축 7년 고정금리 상품 나온다
금융감독원은 18년 만에 부활한 재형저축이 지난 19일 현재 계좌수 165만6,000좌에 2,641억원의 실적을 올렸다고 24일 밝혔다. 금감원은 일부 은행의 경우 현재 3~4년인 고정금리 적용기간을 만기인 7년까지 늘리는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재형적금 상품의 다양화를 유도하겠다는 방침이다.
저비용항공사가 대형항공사보다 서비스 질 높아
국토교통부는 7개 국적항공사와 5개 공항을 대상으로 한국교통연구원을 통해 실시한 ‘2012년도 항공교통서비스평가’ 결과에서 저비용항공사가 대형 항공사보다 서비스 전반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저비용항공사인 에어부산은 국내선과 국제선 모두 A등급을 받았고, 진에어는 국내선에서 A등급을 받았다. 반면 대형항공사인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은 국내선에서 B등급을 받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