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불암산·IC 지척' 별내 2차 아이파크 눈길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불암산·IC 지척' 별내 2차 아이파크 눈길

입력
2013.04.23 12:54
0 0

쾌적한 힐링 환경, 강북의 판교로 불리는 입지, 넉넉한 공간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아파트가 경기 별내신도시에 등장한다.

현대산업개발은 이달 말 경기 남양주시 별내택지지구 A2-1블록에 '별내2차 아이파크'(공급면적 97~115㎡ 1,083가구ㆍ사진)를 분양한다. 입주를 마친 '별내 아이파크'(753가구)와 나란히 서 별내신도시 내 최대규모의 브랜드타운을 형성하게 된다.

실용적이고 자연친화적인 30, 40대 부부가 타깃이다. 플러스알파공간을 둬 실제 면적을 늘리고, 다양한 공간구성이 가능해졌다. 이웃한 방이나 거실과 합치면 보다 넓은 공간을 확보할 수 있고, 독립된 서재나 공부방, 드레스 룸 등으로도 쓸 수 있다. 다양한 평면으로 9가지 주택 형태를 고를 수 있다.

'힐링'을 내세운 풍부한 녹지공간은 별내2차 아이파크의 자랑이다. 불암산과 산책로가 설치될 덕송천이 부근에 있고, 단지 앞엔 체육공원이 마련된다. 축구장 2배 크기의 단지 중앙광장(오픈스페이스)은 아이들의 놀이터가 되고, 텃밭정원은 가족의 농사 체험현장이다. 가족캠핑시설, 북 카페 등도 배치된다. 스쿨버스나 학원버스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전용 승하차공간(Drop-off Zone), 지하주차장 지능형보안시스템, 지상에 차 없는 단지 등 세심한 설계도 돋보인다.

입지 조건 역시 뒤지지 않는다. 외곽순환도로 별내IC가 단지 부근에 있어 서울 안팎으로 이동할 때 편리하고, 구리~포천 고속화도로 등 추가 도로도 건설 중이다. 지난해 개통된 경춘선 별내역, 앞으로 연장되는 8호선의 별내역 통과, 전철역 신설 등 3개의 전철 노선을 이용할 수 있다.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니 서울 노원구 등 인근 강북지역이나 남양주지역 전세거주자들에겐 내 집 마련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입주는 2015년 8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031)575-2442

고찬유기자 jutdae@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