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빛 반사소재를 적용해 야간에도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는 ‘리플렉트 방수재킷 2종’을 출시했다. 남성용 ‘루민 리플렉트 방수재킷’과 여성용 ‘루체 리플렉트 방수재킷’ 이다.
자체 개발한 리플렉트 소재는 작은 빛에도 강한 반사효과를 발휘해 야간활동 시 사고를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번에는 이 소재를 의류용 원단에 직접 코팅하는 방식으로 의류 전체에 적용한 게 특징이다. 또 환기와 통기성을 높여 알맞은 체온을 유지시켜 줌으로써 쾌적한 착용감을 더했다.
네파는 또 산행시즌을 맞아 다음달까지 방수재킷과 등산화를 할인, 보상판매하는 ‘봄맞이 산행 준비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네파가 자체 개발한 ‘엑스벤트’ 방수소재가 적용된 재킷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바로 사용한 금액권(30만원 미만 3만원, 30만원 이상 7만원)을 준다. 또 5월 19일까지 브랜드에 관계 없이 기존에 신던 등산화를 매장에 가져오면 새 등산화 구매 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3만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5만원을 할인해 준다.
네파의 윤희수 마케팅팀장은 “봄 철 산속의 변덕스러운 환경에 대비해 기능성 의류와 장비를 제대로 갖춰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산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