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강동구 명일근린공원 되살리기
신세계그룹은 6일 서울 명일근린공원에 4,000여그루의 나무를 심는 ‘강동구민과 함께하는 희망의 숲 가꾸기’행사를 연다.
국민은행, 고객감사 봄맞이 캠페인 실시
국민은행은 2만여 임직원들이 전국 1,100역 지점 주변 상가와 인근 아파트 단지에서 새봄을 맞이하여 탁상용 화분, 물티슈 등을 배부하며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봄맞이 캠페인을 펼쳤다고 5일 밝혔다.
시장경영진흥원, 제4기 전통시장 블로그 기자단 모집
시장경영진흥원은 전통시장의 정겨운 이야기를 전할 ‘제4기 전통시장 블로그 기자단’을 19일까지 모집한다. 선발된 총 10명은 전국 각지의 전통시장을 직접 방문·취재하는 소비자 기자단으로 활동하게 된다.
GS샵, 더 컬렉션 이석태 디자이너 브랜드 론칭
GS샵은 6일 오전 10시 패션전문프로그램 ‘더 컬렉션’ 3부에서 이석태 디자이너의 ‘아티스트 바이 이석태(Artist by 이석태)’를 첫 방송한다고 5일 밝혔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지구촌 봉사의 달’ 캠페인 개시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4월 ‘지구촌 봉사의 달’ 캠페인을 시작하며, 4일 스타벅스 청각장애인으로 구성된 그린 바리스타 봉사단 등 임직원 30여명이 덕수궁과 근대 유산 1번지인 정동거리를 방문해 근대 문화 유산 지키기 활동을 전개했다고 5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4월 한달간 70여개 지역사회단체와 서울숲공원가꾸기 등 120여건이 넘는 봉사활동을 한다.
GS25, 알뜰폰 이통사 수준으로 강화
GS25는 알뜰폰을 취급하는 전문 점포를 늘리고, 제품과 요금제 구색을 확대해 이동통신 전문 판매점 수준으로 강화하겠다고 5일 밝혔다.
KT&G, 웹 접근성 인증마크 획득
KT&G는 자사 홈페이지가 한국장애인인권포럼의 ‘웹접근성 인증마크’를 받았다고 5일 밝혔다. KT&G는 시각 장애인들이 화면 낭독 프로그램으로 홈페이지의 모든 내용을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신세계 경기점, 명품 리빙브랜드 특별전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은 11일까지 ‘명품 리빙브랜드 특별전’을 열고 알렉산드로 멘디니, 제스퍼 모리슨 등 세계적 디자이너들이 디자인한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 1,000여점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 실명예방활동 ‘숨은 유공자 표창’
LG디스플레이가 5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41회 보건의 날 기념행사에서 ‘숨은 유공자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LG디스플레이는 2008년부터 펼쳐온 실명(失明)예방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올해 단체 수상자로 선정됐다. 주로 개인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기업 수상은 이례적이다.
SC은행, 식목일 맞아 한강 둔치에 나무 1,400여 그루 심어
스탠다드차타드(SC)은행은 5일 식목일을 맞아 ‘한강 숲 가꾸기’를 기치로 한강사업본부에 나무 1,400여그루를 기증하고 임직원 100여명이 나무심기 자원봉사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증 행사는 SC은행이 지난해 ‘100일간의 아름다운 여정’이라는 주제로 모금한 사회공헌 기금 중 일부로 마련됐다.
삼성 갤럭시 카메라, 디지털카메라 첫 미국 환경인증
삼성전자의 갤럭시 카메라가 미국 UL의 친환경평가에서 플래티넘 등급 인증을 받았다. 디지털 카메라가 이 친환경평가에서 인증을 받은 것은 처음. 갤럭시 카메라는 세계 최고의 규격인증 기관인 UL 평가에서 80점 이상을 얻어 플래티넘 등급을 받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