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스위스 저축은행 대표 직대에 허종길씨
현대스위스저축은행은 허종길 전무이사를 대표이사 직무대행으로 선임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전날 윤석현 전 대표이사가 금융당국으로부터 직무정지 징계 처분을 받은 데 따른 것이다.
LG전자, 손연재와 광고 계약 2년 연장
LG전자는 '체조 요정' 손연재와 휘센 에어컨 모델 계약을 2년 연장했다고 25일 밝혔다. LG전자는 손연재가 휘센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매출 증가에 이바지했다고 평가했다.
농민단체 "대형마트 휴무로 매출 감소"
한국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 한국여성농업인중앙연합회, 한국토종닭협회, 한국수산업경영인중앙연합회, 한국종축개량협회, 전국약용작물품목대표총연합 등 6개 농·축·수산 단체는 25일 공동성명을 내고 "대형마트 의무 휴무로 납품 물량이 줄면서 매출이 의무휴업 이전보다 23.4% 감소, 농ㆍ어민들에게 피해가 돌아오고 있다"고 주장했다.
롯데百 '다채널 음악방송' 도입
롯데백화점이 각 층별로 상품군의 특성에 맞춰 음악을 달리 내보내는 '다채널 음악 방송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음악은 전문 PD가 200만곡을 토대로 층별 고객의 특성에 맞춰 속도, 친숙도, 선호도 등 요소를 고려해 선정한다. 평일 오전과 이른 오후에는 느린 박자의 음악으로, 저녁에는 상대적으로 빠른 속도의 음악으로 분위기를 맞춘다. 이 프로그램은 부산 센텀시티점과 대구 영플라자를 시작으로 내년 상반기까지 전점에 확대된다.
철강제품 원산지 표시 7종으로 확대
내년부터 철강 제품의 원산지 표기가 7종으로 확대된다. 25일 한국철강협회에 따르면 대외무역관리 규정 등 개정에 따라 기존 형강류에 더해 열연강판 후판 용융아연도금강판 등 철강제품 6종을 수입할 때 원산지를 의무적으로 표기해야 한다.
포스코 협력사, 동반성장 만족도 높아
포스코는 최근 중소협력사 224개를 대상으로 동반성장 만족도에 대해 설문조사를 한 결과 91.7%가 만족한다고 응답했다고 25일 밝혔다. '매우 만족한다'는 응답도 54.7%에 달했으며, 동반성장 컨설팅 덕분에 매출이 오른 협력업체도 67.8%에 이르는 것으로 조사됐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