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적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 백석대는 학생들의 글로벌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과정을 특성화 했다.
백석대는 글로벌 리더로서 가장 기본인 재학생들의 어학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시책을 운영하고 있다. 매 학기 모의토익(TOEIC), 일본어능력시험(JPT), 한어수평고시(HSK), 영어어휘 경시대회 등 각 언어권 경시대회를 개최해 성적 우수자에게 포상금을 지급하고 있다.
특히 올해 신설돼 대학 자체적으로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작업치료학과는 기독교적 가치관을 바탕으로 보건의료계를 이끌어나갈 전문인재 양성에 목적을 두고 있다. 작업치료 분야는 신체ㆍ정신적 장애를 가진 사람에게 독립적인 삶을 찾아주고, 가정과 사회로의 복귀를 지원해 주는 재활의료 영역이다. 교육과정을 통해 작업치료사 면허증, 재활보조공학사, 고령자 치매작업치료사, 보건교육사, 인간공학기사, 연하 재활치료사 자격증 등의 취득과 졸업 후 병원과 보조공학센터등의 분야에 진출이 가능하다.
백석대는 학생들의 국내외 진출을 돕기 위해 다양한 실습기관을 통해 실무능력을 높여주고 있다. 특히 국제교육기준에 따른 이 대학의 교육과정은 전문분야 해외취업을 위한 지름길 역할을 하고 있다.
▦정시모집안내
가군에서 661명, 나군에서 553명을 선발한다. 가, 나군 동시지원이 가능하다
인문ㆍ사회ㆍ자연계열 전 모집단위는 ‘수능 70%+학생부 30%’로 선발하고 예ㆍ체능계열은 실기고사를 실시한다. 단, 기독교문화예술학부 기독교실용음악전공 일반전형 및 성악특기자 특별전형은 일부 면접고사를 시행한다. 접수는 21~26일로 인터넷(www.bu.ac.kr)으로 진행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