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균 부사장, 대림산업 사장 승진
대림그룹은 이철균(사진) 대림산업 부사장을 내년 1월 1일자로 대림산업 사장으로 승진했다고 5일 밝혔다. 또 대림자동차 대표이사에 GM대우 사장을 역임한 유기준(사진) 사장을 새로 선임했다. 대림그룹은 사장 2명, 부사장 3명을 포함해 37명에 대한 승진인사를 단행했다.
리 처드 힐 한국SC은행장 연임
리처드 힐(사진) 한국스탠다드차타드(SC) 금융지주 회장 겸 은행장이 5일 연임에 성공했다. 그는 17일부터 3년 임기의 회장 겸 은행장으로 일하게 된다.
GSK한국법인 김진호 대표, 그룹 수석부사장 승진
다국적 제약 및 헬스케어 기업 글락소 스미스클라인(GSK)은 5일 GSK 한국법인 김지호(사진) 대표이사를 그룹 내 수석부사장으로 승진 발령, 북아시아지역 총괄책임자로 임명했다.
아시아나가 선물하는 '사랑의 김치'
아시아나항공 임직원 및 승무원들이 5일 서울 등촌동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아시아나가 후원하는 프로골퍼 노승열(왼쪽 네 번째)선수, 전속모델 고원희(오른쪽 첫번째)씨와 함께 소외계층을 위한 김장을 담고 있다. 이날 담근 김치 1,000포기와 쌀 500포대를 강서구청이 선정한 다문화가정,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가정에 직접 전달했다.
부민병원, 고 노무현 대통령 집도의 이승철 박사 병원장 영입
서울부민병원은 새 병원장에 최소상처 척추 수술 분야 권위자인 이승철 박사를 영입했다고 5일 밝혔다. 우리들병원 진료부장(2003~2006년), 인천 나누리병원 원장을 지낸 이 병원장은 우리들병원 재직 당시 고 노무현 대통령의 디스크 수술 집도의로 잘 알려져 있다.
박용만 두산회장, 파키스탄 대통령 면담
박용만 두산그룹 회장은 5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아시프 알리 자르다리 파키스탄 대통령을 만나 파키스탄 진출 확대방안을 논의했다. 두산중공업은 파키스탄에서 복합화력 플랜트를 건설한 바 있고, 두산인프라코어는 건설기계와 엔진 등의 사업을 벌이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