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5회 기업가정신 주간’ 행사 개최
지식경제부는 대한상공회의소 등 경제4단체와 함께 ‘제5회 기업가 정신 주간’ 행사(사진)를 26일부터 6일간 대한상의 국제회의장 등에서 연다. 행사 일정 등은 홈페이지(www.entrepreneurships.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미국서 채용 설명회
CJ제일제당은 26일 김철하 대표 등 주요 임원진 10여명이 25~28일 미국 뉴욕과 로스엔젤레스(LA)에서 회사설명회와 채용면접을 갖는 ‘2012 글로벌 리크루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구개발(R&D), 전략기획, 마케팅 등 부문에서 노하우를 쌓은 글로벌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현지 채용에 나섰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CJ제일제당은 현지 채용 대상 지역을 연말까지 유럽, 중국, 일본 등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우정사업본부, IT품질관리 국제인증 획득
우정사업본부는 우정사업 정보시스템을 국제 규격에 맞게 운영ㆍ관리하고 있다는 인증을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우본은 IT시스템 구축ㆍ운영과 품질관리에 대한 국제표준 심사를 통과해 ISO 9001 인증을 획득했다. 이 인증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 국제규격에 맞게 구축된 IT시스템만 받을 수 있다.
코트라, 중국서 에너지절감 수출상담회
코트라는 삼성전자, LIG엔설팅, 삼천리 ES 등 국내 23개 기업이 참가한 가운데 27일부터 닷새간 중국 광저우, 시안에서 에너지절감 분야 수출상담회와 에너지환경포럼 등을 연다.
TNT코리아, 獨제약사 특송 파트너 선정
글로벌 특송기업인 TNT코리아는 독일계 제약사인 멀츠 코리아(Merz Korea)의 특송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TNT는 보톨리늄톡신과 칼슘 필러 등 7가지 제품들을 전국 성형외과 병원 등에 안전하게 배송할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