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대표적 건설업체인 ㈜서한이 대구 달서구 월광수변공원 입구에 ‘서한 이다음 레이크뷰(www.seohan-lakeview.co.kr)’ 아파트를 분양한다. 16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한 데 이어 20~22일 순위에 따라 분양신청을 접수할 예정이다.
레이크뷰는 지하 2층 지상 22층 8개동 633가구로, 전용면적 기준 59㎡A, 59㎡B, 84㎡A, 84㎡B, 84㎡C, 97㎡ 6개 형으로 구성돼 있다. 분양가는 3.3㎡당 700만원 초반대에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단지 주변에는 월광수변공원과 청룡산 삼필봉 등이 있어 아침 저녁으로 산책과 가벼운 등산이 가능하다. 특히 밤마다 화려한 조명과 음악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분수쇼를 펼치는 월광수변공원을 바로 볼 수 있는 최상의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이에 따라 설계에 조망권을 최우선적으로 반영했고, 자연 바람이 단지 내로 유입되는 등 개방감을 극대화한 필로티 설계로 여유로움을 더해준다는 평이다.
내년 5월 범물동과 상인동을 잇는 4차 순환도로가 개통되면 범물동까지 10분대, 동구 신서동 혁신도시까지는 20분대에 연결되고, 대구 최대의 복합도시인 대구테크노폴리스도 10분대에 도달해 최고의 교통요지가 될 전망이다.
서한 이다음 레이크뷰는 상원초등학교와 도원중∙고등학교가 도보거리에 있고, 롯데백화점과 홈플러스, 이마트 등이 인접, 생활 편의시설이 풍족하다. 단지 중앙부에 넓은 잔디밭과 수경시설을 갖춘 중앙광장 설계로 상쾌한 그린라이프를 실현하고, 어린이놀이 커뮤니티 공간과 다양한 운동시설 조성으로 웃음과 건강이 함께하는 감성 가득한 아파트로 완성된다. 분양문의 (053)631-8700
김강석기자 kimksuk@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