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동서발전은 신임 사장으로 장주옥(58ㆍ사진)씨가 8일 취임한다고 7일 밝혔다.
에쓰오일, 저소득층에 연탄 5만장 전달
나세르 알 마하셔(앞줄 맨 오른쪽) 최고경영자(CEO) 등 에쓰오일 임직원 100여명은 7일 서울 홍제동 개미마을을 찾아 저소득 가정과 독거노인들에게 연탄 5만장을 전달했다. 마하셔 CEO는 "어려운 이웃들이 한국 서민의 연료인 연탄으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다국적의약산업협회(KRPIA) 신임 상근부회장 이상석
한국다국적의약산업협회(KRPIA)는 7일 이상석 전 대한병원협회 상근부회장을 신임 상근부회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공동모금회, 전경련과 함께 어린이집 12개 건립 추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전국경제인연합회(전경련)는 7일 서울 금천구ㆍ인천 동구 등 보육환경 취약지역에 국공립 '보듬이 나눔이' 어린이집 12개소를 추가 건립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전경련은 2009년부터 지난해까지 회원사 기업 참여로 조성한 199억원으로 전국 지자체에 국공립보육시설 40여개 건립을 지원했다.
게임대상 대통령상에 ‘블레이드&소울’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7일 열린 게임대상 시상식에서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소울이’이 대통령상, 엔곤소프트의 '바이킹 아일랜드'이 국무총리상을 각각 수상했다. 블레이드&소울은 사운드부문·그래픽부문·캐릭터부문도 수상해 4관왕에 올랐다. 카카오톡과 연계해 인기를 얻은 선데이토즈의 모바일 게임 '애니팡'은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과 인기게임상을 받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