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임직원과 협력사 대표들은 3일 서울 청계산에서 상생을 위한 ‘동반성장 결의 산행’(사진)을 가졌다.
남극 장보고과학기지 건설위한 내빙 화물선 평택항서 출항
국토해양부는 올해말 남극 장보고과학기지 착공을 위한 건설 화물선이 5일 오후 평택항을 출항해 남극으로 떠난다고 4일 밝혔다. 남극 장보고과학기지는 내달 공사를 시작해 2014년 3월 완공된다.
갤럭시S3, 출시 5개월만에 3,000만대 판매
삼성전자는 4일 스마트폰 ‘갤럭시S3’가 출시 5개월 만에 전세계 누적 판매량이 3,000만대를 넘었다고 밝혔다. 지난 5월말 출시된 이 제품은 0.45초당 1대, 하루 19만대꼴로 팔린 셈이다.
한국암웨이, 다문화 축구팀 창단
한국암웨이는 3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회관 서편경기장에서 ‘뉴트리라이트 축구교실과 함께 하는 지구촌 축구한마당’을 개최하고 다문화 축구팀 창단식을 가졌다. 2002년 처음 시작된 ‘뉴트리라이트 축구교실’은 한국암웨이에서 진행하고 있는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현재 서울과 부산을 비롯한 전국 5개 도시에 총 10개 팀을 운영하고 있다
농협금융지주, 자회사별 상품 잇따라 출시
농협금융지주는 카드와 예ㆍ적금 등 자회사별 대표상품을 잇따라 내놓겠다고 4일 밝혔다. 농협금융은 이달 초 포인트 특화카드인 ‘뉴 해브(New Have)카드’와 NH농협캐피탈의 첫 번째 리스 상품인 ‘나눔리스’를 출시한다. 농협은행의 ‘더나은미래 통장ㆍ예금ㆍ적금’, NH농협생명의 ‘(무)NH재해보험’, NH농협증권의 ‘해맑음예보통장’도 각각 이달 중 선보이며, 12월에는 NH농협손해보험의 새로운 통합형 건강보험도 출시될 예정이다.
LG전자, 옵티머스G 미국 판매 개시
LG전자는 스마트폰 옵티머스G를 2일(현지시각)부터 미국 이동통신업체 AT&T를 통해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LG전자는 옵티머스G를 11일부터 미국 이동통신업체 스프린트를 통해서도 내놓고 캐나다에도 이달 중순 출시할 계획이다.
SK플래닛, 세가와 모바일게임 협력 MOU
SK플래닛은 일본 최대 게임업체 세가와 모바일 게임사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양사는 앞으로 한국 시장에 다양한 모바일 게임을 선보이는 등 모바일 게임 유통 및 마케팅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