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는 고어텍스 못지 않은 기능성 투습·방수 소재인 콘트라텍스를 전 제품군에 사용해 제습 기능을 한층 높였다. 자체 개발한 소재인 콘트라텍스는 방수·방풍·투습 기능뿐 아니라 축열(蓄熱)기능까지 갖춘 게 특징. 레드페이스 측은 "콘트라텍스는 악천후 속에서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게 도와줄 것"이라며 "올 시즌 콘트라텍스 원단을 활용한 다운재킷과 바지 등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레드페이스는 한국 바위산악 지형용 등산화 밑창 소재인 '콘트라 릿지'와 정전기 방지및 방취 위생 소재 '이엑스 실버'를 자체 개발했다. 이를 통해 기능성은 높이고 생산비용은 줄여 합리적인 가격대로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올 가을 대표 제품은 콘트라텍스 소재를 사용한 '콘트라 듀얼 유니 자켓'(26만6,000원). 탈부착 패딩 재킷을 포함시켜 날씨에 따라 선택해 입을 수 있다. 전문가를 위한 고기능성 제품인 '트레킹 라인',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트래블 라인'도 내놓아 소비자들이 개성에 따라 다양한 아웃도어 룩을 연출하도록 했다.
레드페이스는 이와 함께 최근 모델 정우성이 출연하고 콘트라텍스 소재의 기술력을 담은'눈보라를 제압하는 기술'이라는 광고를 새롭게 선보였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