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완 장관, 러시아에서 보드카 주제로 만찬사
기획재정부는 러시아를 방문 중인 박재완 장관이 28일 오후 모스크바에서 열린 ‘한ㆍ러 경제과학기술공동위’ 만찬사에서 러시아 전통주인 보드카를 주제로 글로벌 경제위기 극복 방안을 제시했다고 밝혔다. 박 장관은 어떤 농산물로도 만들 수 있는 보드카가 러시아 서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을 빗대어 경제위기도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희망ㆍ인내를 통한 국제공조 ▦재정건전성에 대한 신뢰회복 ▦청년 실업ㆍ양극화 문제에 대한 포용성 있는 접근을 통해 극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광고회사 이노션 국립수목원에서 이색 채용설명회 개최
광고대행사 이노션이 소풍 형식의 이색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29일부터 9월 1일까지 ‘꿈을 나누는 소풍’이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강연 형식에서 벗어나 국립 수목원에서 취업한 선배와 3시간 동안 대화를 나누는 식으로 진행된다. 이노션 페이스북을 통해 선발된 총 140명의 학생이 대상이며, 매일 35명씩 총 4회에 걸쳐 운영된다. 이노션은 3일부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할 계획이며 채용 규모는 30명선이다.
박삼구 금호아시아나 회장, 베트남 기획투자부 장관과 회담
박삼구 금호아시아나그룹 회장은 27일 오후 서울 신문로 금호아시아나 본관에서 부이 꽝 빙 베트남 기획투자부 장관을 만나 양국간 교류활성화와 경제협력방안 등에 대해 환담하고 베트남 대표단 일행과 만찬을 가졌다. 박 회장은 부이 꽝 빙 장관에게 금호아시아나그룹의 베트남 진출 현황을 소개하고 향후 금호아시아나의 베트남 활동에 대한 관심과 지원도 요청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