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보험공사 창립 20주년 “무역 2조 달러 시대로”
한국무역보험공사는 6일 서울 서린동 본사에서 창립 20주년 기념식(사진)을 열고 무역 2조 달러 시대를 준비하기 위한 ‘무역과 해외투자의 희망 스마트 K슈어’전략을 제시했다.이에 따라 공사는 우리 기업의 신흥시장 진출을 돕기 위한 지원액을 올해 32조원에서 내년 45조원으로 늘리고, 올해 30조원으로 계획된 중소ㆍ중견 기업 지원 규모도 2017년까지 55조원으로 확대한다.
포스코에너지, 몽골 석탄 열병합발전사업 진출
포스코에너지는 6일 몽골 정부가 발주한 석탄 열병합발전사업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 포스코에너지는 프랑스의 GDF수에즈, 일본 소지츠 상사, 몽골 뉴콤 그룹과 함께 컨소시엄을 구성해 지분 30%를 보유한 최대주주로 참여했다.
현대중공업 조선해양 총괄사장에 김외현
현대중공업은 5일 김외현(사진) 부사장을 조선해양 총괄 사장으로 승진 발령하는 등 본부장급 임원인사를 단행했다. 현대중공업은 또 해양사업 본부장에 김종도 전무를 임명했다.
IBK연금보험 신임 사장에 유상정 기업은행 부행장
IBK연금보험은 6일 제2대 사장으로 유상정(사진) 전 기업은행 부행장을 선임했다.
대한생명 명예상무에 장순애 매니저
대한생명은 6일 재무설계사인 장순애 매니저를 명예상무로임명했다. 장 매니저는 사내 최초로 여왕상을 4회 수상했으며 지난해 40억원 매출을 기록했다.
코맥스 변봉덕 회장, ‘2012 대한민국 글로벌 CEO’에 선정
코맥스 변봉덕(사진) 회장은 6일 포브스코리아가 주관하는 ‘2012 대한민국 글로벌 CEO’로 선정됐다. 대한민국 글로벌 CEO는 브랜드와 디자인, 마케팅, 사회공헌 등의 분야에서 32명을 선정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