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새 대표에 장인수씨
오비맥주는 20일 장인수(사진) 영업총괄 부사장을 대표이사 사장으로 승진 발령했다고 밝혔다. 주류업계 '고졸 신화'로 유명한 장 사장은 1980년 ㈜진로에 입사한 뒤 하이트맥주를 거쳐 2010년 1월 오비맥주 영업총괄 부사장에 취임, 오비맥주의 성장을 견인해 왔다.
현대차 정몽구 재단, 2학기 대학생 학자금 대출
현대자동차 정몽구 재단은 저소득층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올해 2학기 학자금 대출 신청을 받는다. 이번 학자금 대출은 ▦까다로운 대출 조건 등으로 기존 학자금 대출을 이용하기 어려운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저금리 신규대출 ▦대부업체와 제2금융권의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 대출로 전환해 주는 고금리 전환대출 등 2종류로 운영된다.
기아차 쏘울, 미국 제이디파워 신차품질조사 1위
기아자동차 쏘울이 20일(현지시간) 미국 시장조사업체인 제이디파워가 발표한 2012년 신차품질조사에서 '소형 다목적차(MPV)' 부문에서 도요타 프리우스 V와 싸이언 xB를 제치고 1위에 올라 이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품질조사는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2월까지 미국에서 판매된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신한은행 20대 특화 스마트 브랜치 개점
신한은행은 서울 회기동 경희대 앞에 무인점포 기반 스마트브랜치인 'S20 Smart Zone'을 20일 개점했다. 터치스크린을 이용해서 체크카드 발급, 예금통장 개설, 인터넷 뱅킹 신청 등을 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로 대학생 생활 패턴에 맞췄다.
우리은행 상반기 대졸 신입행원 중 지방대 60%
우리은행은 상반기 대졸 신입행원 합격자 200명 가운데 60%인 120명이 지방대 출신이라고 20일 밝혔다. 또 장애인 행원(30명) 채용도 진행 중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