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ezrosa 미쓰리
김연아 진짜 피곤하겠다. 은퇴도 못해, 금메달도 따야 해, 광고 할 때마다 전국민 정서 고려해야 해, 교생실습 해도 XX 안해도 XX, 학교생활도 깨알같이 해야 해, 올림픽 홍보하랴, 몸매 관리하랴. 기부 하랴. 연아가 무슨 신이냐. 너나 잘하세요.
iriyok 이리역
일본의 부채가 GDP 대비 239%로 신용등급이 두 단계나 하락했다. 우리의 경우도 연평균 10%를 웃도는 사회복지예산 증가율과 가파른 고령화 및 정치인의 복지포퓰리즘으로 부채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일본의 경우를 들여다보고 반면교사로 삼아야 할것이다.
sungsooh 홍성수
"가난한 사람을 도와야 한다고 하면 성자라 하면서, 가난을 낳는 구조를 바꿔야 한다고 말하면 빨갱이라고 한다."(Dom Hélder Pessoa Câmara 대주교)
goodwriting_bot 좋은글 봇
20대의 하루는 30대의 일주일이고, 40대의 한달이며, 50대의 일년과 같다는 말이 있다. 그 만큼 20대에겐 기적을 이룰 수 있는 순간이 많이 찾아 온다는 뜻이다. -프린세스 마법의 주문 中-
minjuletter 김광진
'살인범'역을 잘한 배우에게 '살인을 해본적이 있으신가요?'혹은 '역할을 해보니 살인하고 싶어지시나요?'이렇겐 묻지 않으면서 왜 동성애역을 한 배우에겐 그렇게 바보같은 질문을 하는지 모르겠어요. -LGBT영화제에서 어느 관객의 말
truthtrail 한인섭
대통령 욕을 좀 했다고 기소하다니, 이 나라를 북한 수준으로 격하시킬 참인가. 국가원수는 욕설의 대상일수 없다는 건 그야말로 종북주의자의 사고다.
choiyongju 최용주
1980년 오늘을 잊을 수 없다. 저녁 8시쯤 도청으로 들어갔더니, 윤상원 선배와 총을 든 몇몇 후배들이 나를 알아봤다. 그들은 두려운 기색은 없었는데, 나에게 얼른 집에 가라 했다.나는 한없이 울면서 도청을 나왔다. 이틀 후 그들은 전부 죽었다.
bramanus 김승조
며칠전 음악하는 한 후배의 말이 생각난다. "예수님도 부처님도 훌륭한 분들이신데 팬클럽이 개판인 것 같아. 특히 팬클럽 운영진이 개판이야."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