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호날두 성장과정 담은 책 출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 마드리드)와 리오넬 메시(바르셀로나)의 이야기를 담은 '네가 있어 나는 멈출 수 없다(푸르름)'가 출간됐다. 김정민 한국일보ㆍ스포츠한국 스포츠부 기자는 금세기 최고의 두 선수 일대기를 288쪽에 담았다. 총 10장으로 나뉘어진 책에는 호날두와 메시의 성장 과정부터 라이벌 시대의 개막, 호날두의 기선 제압과 메시의 역전 레이스, 총성 없는 전쟁 엘 클라시코 등 모든 스토리가 담겨있다.
추신수 무안타 침묵… 팀 2위로 추락
추신수(30∙클리블랜드)가 3타수 무안타로 침묵했다. 추신수는 30일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프로그레시브 필드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캔자스시티전에서 1번 우익수로 선발 출전했지만 안타를 쳐내지 못했다. 첫 타석에서 볼넷만 얻었을 뿐 공격의 물꼬를 트지 못했다. 시즌 타율은 2할6푼8리에서 2할6푼3리로 떨어졌다. 클리블랜드는 2-8로 완패했다.
세계 축구팬, 최고 선호 구단은 맨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세계 최고 인기 축구 구단(World's Most Popular Club)'에 선정됐다. 글로벌 홍보업체 웨버 쉔드윅이 30일 인용한 시장조사 전문기업 칸타르(Kantar)의 조사 자료에 따르면 전 세계 축구팬은 스포츠 종목 중 가장 많은 16억명에 달하고 이 가운데 41% 가량(6억5,900만명)이 맨유를 응원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F1, 프로야구 5개 구단과 홍보 협약
포뮬러원(F1) 조직위원회와 프로야구 KIA, 넥센, 롯데, 한화 NC 등 5개 구단이 F1 코리아 그랑프리 한국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 공동 홍보를 하기로 했다. 각 구단에서는 경기장 전광판에 F1 동영상을 상영하고, 관중에게 대회 티켓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국민적 참여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