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pdcho 조능희
김재철 사장이 무용가 J씨에게 몰아주었다는 20억원은 PD수첩 약 60회 제작비이고, 불만제로 약 50회-1년 제작비입니다. 제작비 한 푼 아끼려고 몸으로 때우는 제작진이 김 사장에겐 우스워 보였을까요? 안쓰러워 보였을까요? 아뇨, 시용으로 보였을걸요.
ytngrass 김잔디
사실 MBC와 KBS 파업에는 정치권도 국민들도 관심을 많이 가져 주시잖아요? 저흰 부러울 때 많습니다. YTN 파업엔 공중파보다 관심들이 적으신게 사실이거든요. 또 K와 M은 선배들도 함께 싸우지만 우린 그렇지도 못 하고요. 외롭습니다. 응원해주세요.
znfmtp 쿠르세
근데 제가 이번에 쓴 글의 핵심은 이겁니다. "사실 타임라인을 보면서 이것을 '여론'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내 옷장을 보면서 그것을 '유행'라고 생각하는 것과 비슷한 행위다."
minist 박수민 / Soo Min Park
조지 루카스가 25년이나 준비했던, 샌프란시스코 주변의 자기 소유 대지에 예정했던 무비 스튜디오가 주변에 거주하는 부자들의 반대로 무산되자 취한 '복수'. 그것은 저소득층용 주택지로 전환. 루카스 복수 돋네요!
ganiiiiii kwanhee lee
여자:"디아블로3에 환장하는게 이해가 안 돼" 남자: "샤넬이 핸드백을 11년 동안 만들지 않고 있다가 갑자기 새로운 핸드백을 만든거야!" 여자: "OH!"
sarabolle out of life
전혀 이념적인 무장 없이도 얼마든지 진보적 정책을 펼칠 수 있다는 것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예가 박원순 시장이다. 대중이 원하는 바를 소통으로 파악하고 이를 흔들리지 않는 소신으로 밀고 나아갈 때…어떤 이념적 진보 못지않는 "상식의 세상"을 만들 수 있다.
rudycafe 루디
출국 6시간만에 디아블로씨 변사체로 발견 오열하는 디아블로씨의 유가족. "한국가서 돈 벌어오겠다고 했는데…" 디아블로씨 살해용의자 범행사진 인터넷 커뮤니티에 인증샷 올려 해외까지 충격
haemai Haeman
2년 전 엄마에게 물었다. "데려온 사람이 엄마 맘에 안들면 어떡할거야?" 엄마 왈 "엄마가 반대하면 결혼 안할래? 그런 못되먹은 남자가 되어선 안된다.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가 반대하더라도 니가 지켜줘야 한다." 우리 엄마지만 정말 멋진 분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