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인수전에 롯데, GS리테일, 교원이 참여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이들 업체와 사모펀드 등이 웅진코웨이 지분 31.04% 인수를 위해 예비입찰제안서(LOI)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생활가전업에 뛰어든 후발주자인 교원그룹은 KTB투자증권에서 분사한 KTB PE와 컨소시엄을 구성해 인수전에 합류했다. 사모펀드인 MBK파트너스와 칼라일 등도 LOI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국내 사모펀드인 한앤컴퍼니는 불참했다.
푸르덴셜생명, 제14회 전국 중고생 자원봉사대회 접수
푸르덴셜생명은 9일 제14회 전국 중고생 자원봉사대회 접수를 시작했다.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과 한국중등교장협의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 행사는 지난해 이후 자원 봉사 활동을 한 국내 중고교 재학생이면 누구나 개인이나 단체 부문으로 응모할 수 있다. 대회 홈페이지(www.soc.or.kr) 참조.
오비맥주, 주류 유통사 원로 위한 ‘어버이날 행사’ 개최
오비맥주는 9일 서울 도화동 가든호텔에서 서울 지역 65세 이상 주류 유통사 원로 대표들을 초청, ‘어버이날 행사(사진)’를 열었다. 올해 3회 째인 이 행사에서 이호림 오비맥주 대표를 비롯한 주요 임직원들이 유통사 원로 대표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주고 큰 절을 했다.
홈플러스, 보건복지부와 ‘가정위탁 아동 1000명에 사랑 배달’
홈플러스는 9일 보건복지부,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복지부 청사에서 ‘1000명의 가정위탁 아동 지원사업'’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으로 홈플러스와 중앙가정위탁지원센터는 가정위탁 아동 1,000명을 선정해 4개월 간 월 25만씩 총 100만원을 지원한다.
농심, 주부 모니터 모집
농심은 10일부터 25일까지 '제17기 주부 모니터'를 모집한다. 서울 등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27∼45세의 자녀가 있는 전업 주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홈페이지(www.nongshim.com)를 통해 접수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