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건설은 서울 노원구 지적장애인 자립ㆍ재활시설인 '동천의 집'소속 동천스포츠단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한화건설은 '2013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로 참여하는 동천스포츠단 선수들을 위해 스케이트 등 장비구입 비용을 후원하고 임직원들은 봉사활동을 하게 된다.
■ GS건설은 1분기 경영실적을 잠정 집계한 결과, 매출 1조9,638억원, 영업이익 593억원, 세전이익 1,054억원을 각각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매출은 전년대비 2.9% 증가했다. 영업이익과 세전이익은 각각 30.1%, 5.2% 하락했다. 1분기 수주는 1조740억원을 기록했다.
■ 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는 사회공헌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슬로건을 공모한다. 공모내용은 건설업계의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과 나눔경영을 촉진시킬 비전과 상징성을 함축적이고 친근한 이미지로 표현한 한글 또는 영어문구다. 응모기간은 18일까지며, 건단련 홈페이지(www.fcas.or.kr)나 대한건설협회 홈페이지(www.cak.or.kr) 참고.
■ 포스코건설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구호품 지원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협회가 보유하고 있는 구호물품을 해외현장 인근의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라고 6일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