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빙수용 눈가루얼음 제조기 출시
눈가루얼음 제빙기 제조업체 ㈜스노우폴은 23일 디자인과 성능을 개선하고 고장률을 낮춘 2012년형 신제품 ‘스노우폴 SF-1202’(사진)를 이달 말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노우폴 SF-1202는 버튼을 누르면 70초 만에 섭씨 영하 25도에서 결빙된 얼음이 눈처럼 곱게 갈아져 나온다. 눈가루얼음은 팥빙수에 사용되는 각얼음과는 달리 쉽게 녹지 않아 팥빙수를 먹는 과정에서 깔끔하게 팥빙수를 즐길 수 있고 눈처럼 사각사각한 식감도 맛볼 수 있다. 스노우폴 측은 “하루 10시간 사용 기준 신제품의 전기세ㆍ수도세가 1,000원에 불과해 경제성이 뛰어나다”고 설명했다. 눈가루얼음은 빙수 외에 아이스커피, 슬러쉬 등 음료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대당 396만원.
티투엠이, 국내 최초로 웨딩 컨벤션에 개폐형 돔 LED전광판 설치
티투엠이가 국내 처음으로 서울 관악구 웨딩컨벤션센터에 돔 개폐형 LED전광판을 설치했다고 23일 밝혔다. 전광판 규모는 대형 아이맥스 상영관 스크린사이즈인 6m×12m이다. 티투엠이는 현재 국내 6개 웨딩컨벤션에 설치를 완료했으며 올 하반기 10곳에 추가로 세울 예정이다.
한컴, 11번가 PC구매고객에게 제품 증정
한글과컴퓨터는 오픈마켓11번가에서 PC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컴오피스 2010 SE 홈에디션 ESD’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컴이 11번가와 공동으로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을 적극 권장하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서울외국환중개 사장 장병화
서울외국환중개는 23일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신임 대표이사 사장에 장병화(사진) 전 한국은행 부총재보를 선임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