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경제 브리핑/ 시트로엥, 공식 딜러에 CXC모터스 外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경제 브리핑/ 시트로엥, 공식 딜러에 CXC모터스 外

입력
2012.04.10 11:45
0 0

시트로엥, 공식 딜러에 CXC모터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서울 강남, 서울 강서 지역 공식 딜러로 CXC모터스를 선정하고 강남구 청담동에 655m²(198평) 규모, 강서구 염창동에 330m²(100평) 규모의 시트로엥 공식 전시장 문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두 전시장은 시트로엥이 국내 자동차 시장에 공식 진출을 알리는 19일 오픈할 예정이다.

현대차 'FIFA 온라인2 챔피언십' 1차 예선

현대자동차는 '2012 현대자동차컵 FIFA온라인2 챔피언십' 1차 예선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대회는 온라인 축구게임 'FIFA Online 2'를 기반으로 실제 축구경기와 동일한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해 우승자를 가리는 e-스포츠 경기다. 현대차는 지난 3∼9일 1차 예선전 참가자를 모집한 바 있으며 1차 예선 참가자 모집을 통해 모인 5만 여명은 8장의 본선티켓을 놓고 13일간의 열전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 등 업체 4곳 에코드라이빙 확산 MOU

한국타이어는 10일 서초동 BC카드 사옥에서 KT와 현대카다이렉트, BC카드와 함께 '에코 드라이빙 확산 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친환경 운전문화 확산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한국타이어를 비롯한 4개 업체는 친환경 자가운전 고객에게 다양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에코 드라이빙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2012 올해의 자동차 디자인상'

랜드로버코리아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레인지로버 이보크'가 뉴욕 국제 오토쇼에서 '2012 올해의 자동차 디자인상'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2012 올해의 자동차 디자인상은 한 해 동안 출시된 신차 중 가장 우수한 디자인의 차량에 수여하는 상. 이 상은 자동차 디자인 전문가 5명이 후보 차량을 선정하고 25개국의 주요 자동차 전문기자 66명의 투표로 수상 차량을 선정한다.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시트로엥 'DS5' 및 폴크스바겐 '업' 등을 포함한 46개의 후보 차종을 제치고 2012 올해의 자동차 디자인을 수상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