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월드키친 대표에 박갑정씨
코렐 브랜드로 유명한 주방용품업체 월드키친은 한국월드키친의 대표이사로 박갑정(사진ㆍ47)씨를 선임했다고 4일 밝혔다.
기업은행 상반기 230명 채용
기업은행은 2012년 상반기 신입행원으로 230명을 채용키로 했다고 4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일반ㆍ정보기술(IT) 분야이며 학력ㆍ연령 등 지원 자격에 제한은 없다. 지역할당제를 통해 모집인원의 약 30%를 지방과 경기 외곽지역(안산ㆍ시흥ㆍ화성ㆍ김포 등 13개시)에서 선발하며, 공공기관 청년인턴 수료자 및 장애인도 각각 20%와 3%를 할당한다. 지원서는 3월20일까지 홈페이지(www.ibk.co.kr)를 통해 접수 받는다.
국민은행 PB고객 대학생 자녀 컨설팅
국민은행은 지난 2일 자사 프라이빗뱅킹(PB) 고객 대학생 자녀들을 대상으로 직업, 인생 관리를 위한 '특별한 만남, 와이즈 캐리어 컨설팅(Wise Career Consulting)서비스'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국민은행이 PB고객들의 가문 관리 차원에서 진행하는 이 서비스는 이달부터 5월까지 6회에 걸쳐 강남스타PB센터와 명동스타PB센터에서 진행된다.
'전조등 결함' 포르쉐 카이엔 자동차 리콜
국토해양부는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가 수입 판매한 독일 포르쉐사의 카이엔 승용차에서 전조등제작결함이 발견돼 리콜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리콜 대상은 2010년 3월8일부터 올해 1월31일까지 제작돼 수입ㆍ판매된 카이엔, 카이엔S, 카이엔 디젤, 카이엔S 하이브리드, 카이엔 터보 등 4차종 1,193대다.
홍콩 굴 수출 11년 만에 재개
농림수산검역검사본부는 최근 홍콩과 양국 수산물위생 회의를 열고 2001년 노로바이러스 검출로 중단된 국내산 굴의 홍콩 수출재개에 합의했다고 4일 밝혔다. 홍콩은 선진국의 엄격한 수입기준과 관리방식을 준용해 수출검사를 실시하는 등 국내산 굴의 위생관리 체계를 평가하기로 했다. 검역검사본부는 수출이 재개되면 연 300톤(20억원) 규모의 수출고를 올릴 것으로 내다 봤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