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호텔과 63시티를 통합하면서 다양한 인프라를 구축한 한화호텔&리조트가 새로운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한화호텔&리조트는 그 사업의 일환으로 한화리조트 설악을 고품격 유럽스타일의 건물외관과 4가지 타입의 현대실 객실로 새롭게 탄생시킨 '설악 쏘라노(SORANO)'로 오픈했다.
한화는 이번 쏘라노오픈을 기념해 한화리조트의 대대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콘도와 골프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복합회원권을 출시했다.
전국 13개 직영을 회원으로 하는 복합회원권은 1년에 30박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설악프라자CC 주중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와는 별도로 임직원복리후생용 법인 무기명회원권은 분양시 부가세 환급 및 비용처리로 비용절감 효과, 임직원 복지 등을 해결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입회금은 일시불 가입 기준으로 10% 할인된 금액에 가입할 수 있고 가입과 동시에 소유권 이전등기와 법적인 재산권 보장 및 양도, 상속이 자유롭다.
스키와 온천, 골프, 워터피아, 스파 등을 하나로 즐길 수 있는 4계절 종합 휴양리조트에 가입하면 연휴, 성수기 예약은 물론 담당 직원의 전담 관리를 받아 보다 편안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특별회원권 모집에 대한 상담은 한화리조트 본사 회원 마케팅팀으로 하면 된다. (02)755-2412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