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산그룹 식품사업 총괄에 김정호 부회장
운산그룹은 식품소재 사업을 총괄하는 임원에 김정호(사진) 부회장을 임명했다고 1일 밝혔다. 김 부회장은 그룹의 대표적인 식품사업인 동아원의 제분, 사료와 친환경 유기농 전문점 해가온 등의 사업을 총괄하게 된다.
KT엠하우스 민태기 대표이사 선임
KT엠하우스는 민태기(50·사진) 전 KT 상무를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리츠칼튼서울호텔 지배인에 클라크씨
리츠칼튼서울 호텔은 새 지배인에 미국 출신의 크리스토퍼 R.(사진)씨가 부임했다고 1일 밝혔다. 리츠칼튼서울은 작년 12월 중식당 '취홍'과 피트니스클럽을 새로 단장하고 고객 편의를 위해 봉은사로 대로변에서 호텔로 출입하는 입구를 만들었다.
벤츠코리아 대표이사에 토마스 우르바흐씨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MBK)는 토마스 우르바흐(49·사진) 독일 밴 세일즈&마케팅 부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두산계열 SRS코리아, 커피전문점 사업 철수
두산도 커피전문점 사업에서 철수키로 했다. 두산은 계열사 DIP홀딩스의 자회사 SRS코리아가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페스티나 렌떼' 사업을 중단하기로 했다고 1일 밝혔다. 페스티나 렌떼는 두산 계열사 사옥 내 4곳을 포함해 서울, 인천 등에 총 8개 매장을 운영해 왔다.
0대한주택보증, 오피스텔 전세자금 대출
대한주택보증은 1일 오피스텔 세입자에게 전세자금을 빌려주는 오피스텔 전세자금 대출보증 상품을 출시했다. 이는 무주택자 근로자ㆍ서민과 저소득가구를 대상으로 시중보다 금리가 저렴하고 대출한도는 높은 조건으로 전용 85㎡ 이하 오피스텔의 전세자금을 빌려주는 것으로, 국민주택기금에서 지원한다.
외환은행 인수 승인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
외환은행 소액주주들이 1일 하나금융의 외환은행 인수 승인의 효력을 정지시켜달라고 헌법재판소에 요청했다.
신한금융, 글로벌 금융브랜드 57위
신한금융그룹은 영국 금융전문지 더 뱅커(The Banker)가 발표한 글로벌 500대 금융 브랜드 순위에서 한국 1위, 세계 57위에 올랐다고 1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125위에서 크게 상승한 것. 더 뱅커는 세계 1,000여개 금융기관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해 1위부터 500위까지 순위를 선정, 매년 2월 발표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