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이웃돕기 성금 30억 기탁
한화그룹은 29일 이웃 돕기 성금 30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한화그룹 경영기획실 장일형 사장을 비롯한 한화 임직원들은 이날 서울 중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찾아 성금을 전달했다.
한진그룹, 이웃사랑 성금 30억원 기부
한진그룹도 이웃사랑 성금 30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29일 밝혔다. 한진그룹은 올해 독거 노인 돕기, 장애인가정 생필품 전달, 결식자 급식 봉사 등 다양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삼양그룹, 이웃돕기 성금 3억원 전달
삼양그룹이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3억원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농심, 대표이사에 박준씨 선임
농심은 내년 1월1일자로 박준(63∙사진) 국제사업총괄 사장을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한다고 29일 밝혔다. 박 사장은 신동원 부회장과 각자 대표 이사를 맡게 되며 이상윤 현 대표는 상임 고문을 맡는다.
한일시멘트 대표이사 허기호씨 부회장 승진
한일시멘트그룹은 29일 허기호 한일시멘트 대표이사 사장을 대표이사 부회장으로 승진시키는 등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허 부회장은 허정섭 명예회장의 장남으로 2005년 사장에 취임했다. 한일시멘트 대표이사 사장에는 원인상 부사장이, 한덕개발 대표이사 총괄사장에는 김경회 사장이 각각 선임됐다.
우리투자증권 부사장에 전병윤씨
우리투자증권은 전병윤(56ㆍ사진) 우리금융지주 전무를 부사장으로 선임했다고 29일 밝혔다.
신한저축은행 대표이사에 이상기씨
신한금융지주회사는 29일 신한저축은행을 자회사로 편입하고 새 대표이사에 이상기(사진) 전 미래2저축은행 대표를 선임했다. 부사장으론 이철원ㆍ김형진 신한은행 영업추진본부장이 임명됐다. 신한저축은행은 신한금융이 지난 9월 영업정지된 토마토저축은행의 자산과 부채 일부를 인수해 설립한 회사다.
KB금융지주, 계열사 대표이사 후보 추천
KB금융지주는 29일 계열사대표이사후보추천위원회를 열고 KB신용정보 대표이사 후보에 박인병 국민은행 전 신성장사업그룹 부행장을, KB데이타시스템 대표이사 후보에 허세녕 국민은행 전 마케팅그룹 부행장을 각각 추천했다고 밝혔다. 또 1월 중 설립예정인 KB저축은행(가칭) 대표이사 후보에는 이정호 국민은행 전 영업기획부장을 추천했다. 이들 후보는 회사별 주주총회를 거쳐 최종 선임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