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강 그룹 인사… DKUNC 변명섭 사장 승진
동국제강 그룹이 16일 계열사 DKUNC 변명섭(사진) 대표이사 부사장을 사장으로 승진시키는 등 정기 인사를 단행했다. 또 DK UIL의 김상주 부사장, 국제종합기계의 남영준 부사장도 각각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됐다. 아울러 동국제강은 당진공장장에 연태열 부사장, 영업과 수출 총괄로 변철규 부사장을 각각 임명했다. 이번 인사에서는 총 21명이 승진했다.
LIG손보, 구자준 회장 단일 대표 체제로 개편
LIG손해보험은 16일 기존 공동 대표이사 체제를 구자준 회장 단일 대표이사 체제로 개편하기로 하고 김우진 대표이사 사장을 부회장으로 승진 임명했다고 밝혔다. 또 경영관리총괄에 사장에는 장남식 사장, 영업총괄 사장에는 김병현 부사장이 각각 선임됐다.
나우콤, 서수길 신임 대표이사 선임
나우콤은 16일 서수길(사진) 전 위메이드 대표를 신임 대표로 선임했다. 서 대표는 서울대 항공우주공학과, 미국 펜실베니아대 와튼스쿨 경영학 석사를 마친 후 SK C&C 기획본부장과 액토즈소프트 대표 등을 역임했다.
이스타항공 신임대표에 박수전씨
이스타항공은 16일 박수전(사진) 영업본부장을 신임 대표로 선임했다. 박 대표는 대한항공과 한진관광을 거쳐 지난해 4월부터 이스타항공 영업본부장으로 재직했다.
포스코, 휘닉스소재와 이차전지소재 합작
포스코는 16일 보광그룹의 전자소재 계열사인 휘닉스소재와 700억원 규모의 리튬이온 2차전지소재 합작법인을 설립하기로 했다. 합작사는 내년 3월 구미의 휘닉스소재 제2공장에 서 출범할 예정이며, 휘닉스소재 최인호 대표가 사장을 겸하게 된다.
삼성전자, 우즈벡에 IT지원센터 건립
삼성전자는 16일 우즈베키스탄의 고려인 마을인 이크마을에 교민들을 위한 '정보기술(IT) 커뮤니티센터'를 건립했다. 이 센터는 앞으로 지역 주민들을 위한 정보화 교육 및 청소년들의 방과 후 교실로 운영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