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가 한국구세군과 공동주최하는 제 413회 거북이마라톤이 18일(일요일) 오전 8시 남산 국립극장 문화광장에서 열립니다.
크리스마스를 일주일 앞두고 열리는 이번 대회는 자선냄비 모금을 위한 행사로 특별 진행합니다. 한국구세군 박만희 사령관이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할 명예대회장을 맡아 대회를 선도하고, 서울시 김상범 행정1부시장과 2011 미스코리아들이 모금 활동에 나섭니다.
이날 자선냄비에 기부한 시민에게는 산타모자를 증정합니다. 코스 중간에 농심 음료수를 제공하고, 코스 산책 후에는 뽀빠이 이상용의 사회로 다채로운 경품추첨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대한양돈협회와 한돈자조금에서 국내산 돼지고기 요리시식회(한돈 떡갈비, 한돈 떡국)를 열고, 제스프리는 키위를 무료 제공합니다.
또 7㎞ 남산 순환로를 걸으며 '깨끗한 남산 가꾸기' 봉사에 참여한 중ㆍ고생에게는 2시간 봉사활동 확인서가 발급됩니다. 대회 참가는 사전접수 없이 현장에서도 가능합니다.
△일시: 2011년 12월 18일(일요일) 오전 7시40분 집결, 8시 출발
△장소: 남산 국립극장 문화광장(지하철 3호선 동대입구역 2, 6번 출구)
△무료시식: 한돈 떡갈비, 한돈 떡국, 제스프리 키위
△코스간식: 농심음료(웰치포도&블루베리/웰치포도&크랜베리)
△경품: 김치냉장고, LCD TV, 동강시스타 리조트 숙박권, 황토가 이불, 라쉬반 이너웨어, FILA 스포츠화, 신문구독권(한국일보-서울경제), 서울레지던스 호텔 숙박권, 거북이 목걸이(블루머 코리아), 머렐 트레킹화, 더부페 식사권, 아이소이 화장품(로고나 코리아), 다미나909(그래미), 스포츠워킹 하네스, 영화예매권(인터파크), 남산케이블카 왕복이용권, 모이스쳐 케어(부르힐 에스테틱) 등
△문의: 한국일보 사업국(02-724-2611~7, http://turtle.hankooki.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