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음식 단신/ 롯데호텔 페닌슐라, 노 코키지 차지 행사 外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음식 단신/ 롯데호텔 페닌슐라, 노 코키지 차지 행사 外

입력
2011.07.28 11:36
0 0

◆롯데호텔 페닌슐라, 노 코키지 차지 행사

롯데호텔서울의 이탈리안 다이닝&와인 레스토랑인 페닌슐라는 11월까지 매주 주말 저녁 외부에서 반입한 와인을 식사 시 별도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는 'Weekend Fever with BYOW(Bring Your Own Wine)'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이 외부에서 와인을 가져와 마실 경우 부과하는 비용인 '코키지 차지(Corkage Charge)' 없이 소믈리에의 서비스를 받으며 테이블 당 3병까지 가져온 와인을 즐길 수 있다.

◆에릭케제르, 프랑스 전통 케이크 바슈랑 출시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에릭케제르(Eric Kayser)'는 한국 런칭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프랑스 전통 케이크인 '바슈랑(Vacherin)'과 서울을 모티브로 한 빵인 '파베세울(Pavé de Seoul)'을 27일 출시했다. 8월 7일까지는 블랑제리 3종 구매시 파베세울을 무료 증정하는 '블랑제리 3+1 프로모션'을, 3일까지는 일주일간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머그컵을 증정하는 행사를 한다.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6개국 신메뉴 출시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은 중국, 러시아, 호주, 노르웨이, 멕시코, 태국&인도네시아 등 세계 6개국의 독특한 맛을 한국식으로 현지화한 신메뉴 8가지를 출시했다. 러시아의 보드카를 활용한 '스파이시 부두 보드카 페투치니'(사진), 북경오리의 담백함을 담은 '베이징 덕 피자', 인도네시아식 꼬치구이 '사타이'에 태국풍 향료를 사용한 별미 '타이 치킨 사타이' 등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