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sure 신임 사장에 조계륭씨
한국무역보험공사(K-sure)는 제8대 사장 공모 결과 조계륭(57ㆍ사진) 부사장이 최종 선임됐다고 29일 밝혔다.
■ 금호종합금융 사장에 오규회씨
금호종합금융은 29일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열어 오규회(사진) 전 우리은행 미국법인장을 신임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 현대엔지니어링 사장에 김위철씨
현대건설은 29일 계열사인 현대엔지니어링 대표이사 사장에 김위철 현대엔지니어링 화공플랜트사업본부장을 선임했다. 또 현대건설 플랜트사업본부장에는 김종호 부사장이, 건축사업본부장에는 정순원 전무가, 연구개발본부장에는 이종호 전무를 임명됐다. 김경호 현대건설 주택사업본부장은 계열사인 현대씨엔아이 대표이사 부사장으로 자리를 옮기고, 김인기 현대종합설계 디자인본부장은 이 회사 대표이사 전무를 맡게 됐다.
■ SK텔레콤, 국내 최초 3D 극장 광고 시작
SK텔레콤은 4세대 이동통신인 롱텀에볼루션(LTE) 서비스를 알리는 내용의 극장 광고(사진)를 입체(3D) 영상으로 만들어 CGV, 메가박스 등에서 상영하는 3D 영화인 '트랜스포머3' 시작 전에 내보낸다고 29일 밝혔다. SK텔레콤 측은 2차원 영상을 3D로 전환한 경우는 있으나 기획부터 제작까지 모든 과정을 3D로 만든 광고는 국내 최초라고 설명했다.
■ 대림산업, 진심공모전 수상 아이디어 책으로 엮어
대림산업은 29일 '2011년 e편한세상 진심공모전'에서 본상을 수상한 아이디어를 모은 단행본(진심아 부탁해)을 발간했다고 밝혔다. 이 책에는 아파트에 살면서 불편했던 부분 또는 아쉬웠던 점을 개선하기 위해 고객들이 제안한 104가지 아이디어가 담겨 있다. 대림산업은 이 책자를 전 임직원과 본상 수상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