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세이프지수연동예금(ELD) 11-13호'(사진)를 27일까지 판매한다. 이번 회차에는 삼성그룹지수인 S&P한국대기업지수1과 연계된 상품 1가지, 코스피200에 연계된 상품 3가지, 위안화에 연계된 상품 1가지 총 5가지의 상품이 출시된다.
■NH카드는 농협 창립 50주년을 맞이하여 NH카드 고객들을 위한 5가지의 빅 이벤트(사진)를 실시한다. 7월16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는 국내 최정상 가수들이 출연하는 '채움콘서트'를 개최하고, 홈페이지(nhcardevent.co.kr) 응모 후 추첨을 통해 크루즈 상품권, 리조트 숙박권, 테마파크ㆍ골프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외환은행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외환카드와 함께, 2011년 신나는 여름 만들기' 행사를 진행한다. 8월 말까지 국내 면세점과 해외에서 외환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사용액에 따라 다양한 경품과 포인트를 제공하고,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항공사, 여행사, 교육, 차량, 병원 등의 업종에서 5만원이상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Korea Pass 선불카드'를 판매하고, 구매고객에게는 50%의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이 카드는 문화체육관광부 및 한국관광공사에서 외국인 관광객을 위해 출시한 통합 이용권으로, 교통카드 기능뿐 아니라 전국 유명 관광시설과 쇼핑점에서 할인 및 제휴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불카드다.
■삼성카드는 14일 각종 공과금을 스마트폰으로 낼 수 있는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시작했다고 밝혔다. 스마트폰에서 '스마트(SMART)지로' 애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은 뒤 지로청구서에 찍힌 QR코드를 읽으면, 대금 내용 조회와 신용카드 납부가 가능하다. 단, 안드로이드폰에서 서비스를 먼저 시작하고 향후 아이폰 서비스를 추가할 예정이다.
■삼성증권은 16일부터 대전, 부산, 광주, 대구 등 전국 4대도시에서 주식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삼성증권 투자정보팀 김성봉 팀장과 이승조 새빛인베스트먼트 리서치센터장(필명ㆍ무극선생), 김철상 팍스넷 투자전략담당 이사(필명ㆍ쥬라기) 등 외부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 특강을 진행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