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봉황기 야구대회 공식기록원 모집
봉황기 운영위원회에서는 국내 최고의 사회인 야구대회로 거듭날 2011봉황기 전국사회인클럽야구대회에 참여할 공식 기록원을 모집한다. 자격조건은 ▲한국야구위원회 전문기록원 과정 자격증 취득자 ▲한국야구위원회 및 대한야구협회 등 야구 관련 기관에서 실시한 기록 아카데미 수료자 ▲사회인야구대회 공식 기록 경험자 등이다. 공식기록원이 되면 서울 및 수도권 경기를 중심으로 기록을 담당하게 되며 소정의 보수가 주어진다. 신청 문의 봉황기 운영위원회 (02)724-2622.
■ 올림픽 축구대표팀 요르단전 명단 발표
홍명보 올림픽대표팀 감독이 9일 서울 신문로 축구회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요르단과의 2012년 런던 올림픽 아시아지역 2차 예선에 참가할 23명의 대표팀 명단을 발표했다. 한국은 19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요르단과 1차전 홈경기를 가진 뒤 23일(한국시간) 요르단 암만에서 2차전을 치러 9월 시작되는 3차 예선전 진출을 노린다.
●올림픽대표팀(23명)
▲GK= 이범영(부산) 하강진(성남)
▲DF= 김영권(오미야) 박형진(고려대) 오재석(강원) 유지노 윤석영(이상 전남) 장현수(연세대) 정동호(돗토리) 홍철(성남) 홍정호(제주) 황석호(대구대)
▲MF= 김영근(숭실대) 김민우(사간도스) 문기한 김태환(이상 서울) 박준태(인천) 윤빛가람(경남) 이명주(영남대) 조영철(니가타)
▲FW= 김동섭(광주) 배천석(숭실대) 지동원(전남)
■ 프로축구연맹, 승부조작 연루 선수 징계 착수
K리그를 관장하는 한국프로축구연맹은 검찰이 프로축구 승부조작 사건 관련자들을 기소하고 수사를 일단락하자 이번 사태 수습을 위한 후속 조치에 본격 착수했다. 프로축구연맹 안기헌 사무총장은 9일 “다음 주 상벌위원회를 열어 승부조작과 관련해 구속 또는 불구속 기소된 선수들의 징계문제를 논의한다”고 밝혔다.
프로연맹은 검찰의 수사결과를 토대로 내부 절차에 따라 관련자에게 해명 기회를 주고 징계수위를 결정할 계획이다.
이번에 구속 기소된 광주 골키퍼 성모씨와 대전 미드필더 박모씨 등 승부조작에 적극적으로 가담한 선수들은 제명 등 중징계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