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리스크관리 서비스 체험이벤트 실시
대신증권은 온라인 금융주치의 서비스인 ‘오아시스’를 체험하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체험행사를 7월29일까지 실시한다. 오아시스는 종목 선정부터 관리까지 주식투자 전 단계에 걸쳐 위험 관리를 도와주는 서비스다. 목표가격에 도달하거나 손절매 가격에 도달했을 때 문자로 통보해주는 ‘알리미 서비스’도 체험해볼 수 있다. 신청은 이벤트 사이트(http://oasis.daishin.com)에서 하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권, 아이패드2, 주유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비씨카드, 여행이벤트
비씨카드는 8월말까지 회사 홈페이지(tour.bccard.com)에서 하나투어, 모두투어, 한진관광, 세중투어 등 4개 여행사의 해외패키지, 에어텔 및 골프패키지를 결제하는 고객에게 8~1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7월말까지 여행, 항공업 결제고객 중 선착순 3,000명에게 ▦신라면세점 1만원 이용권 ▦인천공항 비씨카드 VIP라운지 이용권 ▦인천공항리무진 1만원 할인권 등 패키지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금융투자, 업계 최초 자문 받는 펀드랩 출시
신한금융투자는 최근 업계 최초로 투자자문사의 자문을 받아 운용하는 펀드랩인 ‘Dr.S 리밸런싱 펀드 랩’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증권사가 투자자 의향대로 종목을 선별해 운용하는 기존의 랩어카운트와 달리 ‘신한BNP파리바자산운용’에서 제공한 펀드를 ‘제로인 펀드 투자자문’의 자문을 받아 직접 운용하는 게 특징이다. 최소 가입금액은 3,000만원 이상이고 법인과 개인 모두 가입할 수 있다. 3,000만원을 초과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중도 부분 출금이 가능하다. 분기별로 평가금액에 대해 0.15%(연 0.6%)의 랩 수수료를 낸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