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은 'A+ 체크카드'와 '세이브 체크카드' 이용시 두 달 동안 두 배의 캐쉬백을 제공하는 '체크카드 더블 캐쉬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모든 식당에서 점심값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A+ 체크카드는 주유소 학원 병원 마트 등에서도 전월 실적에 따라 최고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세이브 체크카드는 스타벅스와 커피빈에서 최대 30% 할인 및 에쓰오일 주유시 리터당 5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신한은행은 1일부터 7일까지 1년제 지수연동정기예금(ELD)인 '세이프지수연동예금 11-12호'를 판매한다. 이 상품은 ▦삼성그룹지수인 스탠다드앤드푸어스(S&P) 한국대기업지수1에 연계된 상품 ▦코스피200에 연계된 상품 ▦중국 위안화에 연계된 상품 등 다섯 가지로 구성됐다. S&P한국대기업지수1 안정형은 지수 3% 이상 상승시 연 6.21%의 수익률이 가능하며, 위안화 안정형은 위안화가 2% 이상 절상될 경우 연 6.5%의 수익률이 가능하다. 코스피200 고수익 상승형은 지수가 30%를 초과해 상승한 적이 없고 만기에 지수가 상승하는 경우 최고 연 15.6%를 지급하며, 안정형은 지수 3% 이상 상승 시 연 6.15%의 수익률이 발생한다.
■우리은행은 여름철을 맞아 1일부터 한 달간 백화점과 대형할인점 인터넷쇼핑몰 면세점 등에서 우리카드를 이용하면 상품권 및 경품 등을 제공하는 '하하호호 다드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에서 우리카드로 구매시 상품권을 증정하고,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는 가전 등 특가상품을 최고 1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농협은 1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콩을 재배하다가 자연재해를 당할 경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농작물 재해보험을 판매한다. 태풍 집중호우 우박 등 모든 자연재해와 조수(鳥獸) 때문에 입는 피해, 화재도 보장된다. 정부가 보험료의 50%를 지원하는 상품이다.
■하나대투증권은 목표 수익률을 달성하면 채권형으로 전환해 안정적 수익을 확보하는 '하나UBS 포커스포트폴리오 목표전환형 펀드'를 7월3일까지 판매한다. 이 펀드는 국내 대표 주식과 올해 유망 섹터인 ITㆍ금융ㆍ신성장 테마주식 등에 주로 투자한다. 목표 수익률인 10%를 달성하면 주식 전량을 팔고, 국고채ㆍ통안채ㆍ은행채 등으로 운용되는 채권형 펀드로 자동 전환된다. 중도 환매수수료는 90일 미만은 이익금의 70%다. 총 보수는 A형이 연 2.15%(선취수수료 1% 포함), C형과 온라인전용이 각각 2.15%와 1.60%다.
■국민은행은 어린이펀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우수추천도서 2,500세트를 증정하는 'KB 마이 퓨처 드림' 행사를 연다. 초등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가 대상이다. 초등 1~4학년은 학습용 천자문 만화 시리즈 1세트(총 12권), 초5~고3은 롤모델시리즈 1세트(총 10권)를 받을 수 있다.
■산업은행은 강원도 평창의 동계올림픽 유치를 기원하는 취지로 'KDB 2018 평창 정기예금'을 6월30일까지 판매한다. 판매금액이 1,000억원 이하이면 연 이율 4.25%, 1,000억원 초과시 연 4.30%가 적용된다. 평창이 2018년 동계올림픽 유치에 성공하면 우대이율 0.2%포인트가 추가된다.
■한국투자증권은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이나 스마트폰으로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통신비 등을 지원하는 '쿨 이벤트'를 7월말까지 진행한다. 매주 5명을 추첨해 여름 휴가비 50만원을 지급하고, 스마트폰 거래액에 따라 할부금과 통신비를 지원한다.
■대신증권은 온라인 금융주치의 서비스인 '오아시스'를 체험하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체험행사를 7월29일까지 실시한다. 오아시스는 종목 선정부터 관리까지 주식투자 전 단계에 걸쳐 위험 관리를 도와주는 서비스. 신청은 이벤트 사이트(http://oasis.daishin.com)에서 하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권, 아이패드2, 주유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