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임직원 국립현충원서 자원봉사
신한은행은 지난 28일 서울 동작구 국립현충원에서 서진원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 및 가족 4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묘비 주변 청소, 잡초 제거 등 나라사랑 실천을 위한 자원봉사 활동을 가졌다. 사진은 서 행장이 자원봉사 활동에 앞서 현충탑에 분향하는 모습.
에쓰오일, 연산 160만톤 PX 공장 가동
에쓰오일은 단일공장으로는 세계 최대 규모인 연산 160만 톤의 파라자일렌(PX) 공장을 본격 가동하기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에쓰오일은 그 동안 1조3,000억원을 투자해 석유화학제품 생산량을 2배 이상 증대하는 '제2 아로마틱 콤플렉스'(Aromatic Complex) 건설 프로젝트를 추진, 3월 건설공사를 마치고 2개월여 동안 시운전을 해왔다.
홈플러스 설도원·안희만씨 부사장 승진
홈플러스는 29일 설도원(왼쪽 사진) 마케팅·PR 커뮤니케이션 담당 전무와 안희만(오른쪽 사진) 마케팅 담당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 발령했다.
삼성물산 출신 설 부사장은 1999년 홈플러스 출범 때부터 마케팅·PR 커뮤니케이션 담당 임원을 맡아 현재까지 대외언론 커뮤니케이션, IR 부문 등을 담당하고 있다. 2006년부터는 회사 등기이사로 등재돼 기업지배구조·법무 업무도 병행해 왔다.
안 부사장은 2001년 홈플러스 입사 뒤 회사 보안 및 안전, 물류, 익스프레스 담당 임원을 거쳐 2008년 마케팅부문장을 맡아왔다.
신한아이타스 대표 이성락씨
신한은행의 자회사인 신한아이타스는 27일 열린 주주총회에서 이성락 신한은행 전 부행장을 신임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했다고 29일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