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대 석유협회장에 박종웅씨
대한석유협회는 25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제31회 정기총회를 열고 제19대 회장으로 박종웅(58ㆍ사진) 전 한나라당 의원을 선임했다. 오강현 전 회장은 협회 고문으로 위촉됐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SK에너지, GS칼텍스, 에쓰오일, 현대오일뱅크 등 정유4사 최고경영자(CEO)들이 참석, 회장 선임과 함께 2011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등을 의결했다.
한라공조, 신임 사장에 박용환씨
한라공조는 경영지원본부장인 박용환(55ㆍ사진) 부사장을 다음달 1일자로 신임 사장에 임명한다고 25일 밝혔다. 박 신임 사장은 1986년 입사해 캐나다법인장 이사와 미주담당 상무이사, 기획실장 전무이사 등을 역임했다.
현대차, 대형트럭 트라고 연비왕 대회 개최
현대차는 24일 왕복 약 118km 구간을 운행하는 동안 소모된 연료량을 측정해 연비왕을 가리는 2011 트라고 연비마스터 선발대회를 개최했다. 1~3위 입상 차량은 ℓ 당 11km 이상의 연비를 기록했다. 평균 연비는 9.8 km로 트레일러 없이 주행했을 때의 일반적 연비(약 5km)의 두 배라고 현대차는 설명했다.
수출입은행, 상장기업 해외진출 지원 MOU 체결
수출입은행은 상장 중견기업의 해외진출 지원 강화를 위해 25일 서울 여의도 본점에서 한국상장회사협의회, 코스닥협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김용환(사진 가운데) 수은 행장은 "우리 중견기업들이 해외 수주에서 경쟁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정책금융과 소매금융을 긴밀히 연계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현대산업개발, 주부 자문단 발족
현대산업개발은 24일 아이파크 브랜드 아파트의 설계 및 서비스와 관련, 소비자의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해 주부자문단인 아이파크 드리머(I'PARK Dreamer)를 발족했다고 밝혔다. 수도권 아파트에 거주하는 전업주부 9명을 구성된 이 자문단은 아이파크와 경쟁업체 아파트의 비교 체험 분석과 상품개발 아이디어를 제안하게 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