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욤 드 룩셈부르크 왕세자, 효성 등 국내 업체들 방문
기욤 드 룩셈부르크 왕세자를 단장으로 하는 룩셈부르크 경제사절단이 19일 서울 마포에 있는 효성 본사를 방문, 조현상(왼쪽) 산업자재PG장과 만나 환담을 나눴다(사진). 조 산업자재PG장은 자동차 타이어보강재를 생산하는 현지 효성공장에 대한 룩셈부르크 정부의 지원에 감사를 표한 뒤“앞으로도 룩셈부르크와의 협력관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기욤 왕세자 일행은 이날 삼성전자와 넥슨도 차례로 방문했다.
동양종금증권 정건용 감사위원 사임
동양종금증권은 정건용 사외이사 겸 감사위원이 일신상의 이유로 사임했다고 19일 공시했다. 금융감독위원회 부위원장과 산업은행 총재 등을 역임한 정 위원의 임기는 내년 5월 만료될 예정이었다.
SK텔레콤, 박지성 행사 후원
SK텔레콤은 박지성 재단이 주최하는 자선 축구경기를 후원하기 위해 ‘T, 박지성을 만나다’ 행사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sktworld)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SK텔레콤측에서 건당 1,000원씩 후원금을 재단에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에스에이하우스, 양평 대체의료시설 ‘내몸사랑원’ 분양
에스에이하우스㈜는 경기 양평군 단월면에서 대체의료시설 ‘내몸사랑원’을 분양한다. 대지 6,856㎡, 연면적 4,146㎡에 본관동과 숙소 2개동, 창고동 등 4개동으로 구성된다. 본관동엔 한의원과 찜찔방, 기(氣)치료실, 산소방 등이 들어선다. 에스에이하우스는 21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02)554-0728
제네시스 프라다 1호차 주인공, 차인표ㆍ신애라 부부
현대자동차는 18일 열린 ‘제네시스 프라다 VIP 신차 발표회’에서 1호차 주인공으로 차인표ㆍ신애라 부부를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명품 브랜드 프라다와 함께 개발한 제네시스 프라다는 주문 생산 방식을 통해 국내에 1,200대만을 한정 생산ㆍ판매할 계획이다.
GS샵, 저소득 가정 청소년 오케스트라 창단
GS샵은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과 함께 저소득 가정 어린이와 청소년으로 구성된 ‘무지개상자 오케스트라’를 창단했다고 19일 밝혔다. GS샵과 기아대책은 2005년부터 벌여온 저소득 가정 아동 지원사업을 통해 악기교육을 받은 700여명 중 추천과 오디션을 거쳐 35명을 선발했다. 무지개상자 오케스트라는 앞으로 정기ㆍ자선공연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도울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