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K, 대법서 '재판매가격유지행위' 승소
한국GSK는 2009년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불공정거래행위로 처분 받은 재판매가격유지행위에 대한 행정소송 끝에 대법원에서 최종 승소했다고 16일 밝혔다. 재판매가격유지행위란 제약사가 도매상과의 거래에서 약정서 등을 통해 의약품 판매가격을 지정하고, 그 가격대로 판매하지 않을 경우 제재하는 일련의 행위를 말한다. 당시 공정위는 GSK의 재판매가격유지행위가 불공정거래행위에 해당한다며 GSK에 과징금 18억2,800만원을 부과한 바 있다.
하나은행, 월지급식 채권펀드 판매 기념 이벤트
하나은행은 인터넷뱅킹에서만 단독 판매하는'피델리티 월지급식 이머징마켓 증권자투자신탁 Class C-e'판매를 기념해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2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상품은 매월 분배금을 지급하는 거치식 해외채권형 펀드로 최소 가입금액은 100만원이다. 은행 측은 상품 판매금액이 10억원을 돌파할 때마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아이패드2를 증정키로 했다.
KCC 그린마루 제니아, 탄소성적표지 인증
KCC는 자사 그린마루 제니아가 국내 합판마루 최초로 탄소성적표지 인증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탄소성적표지는 제품의 생산에서 폐기까지 전 과정에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탄소발자국으로 표시해 친환경성을 인증하는 제도다.
중기청 ‘中企 응원 릴레이’ 캠페인 실시
중소기업청은 제23회 중소기업 주간(16~20일)을 맞아 누리꾼들이 중소기업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보내도록 독려하는 중소기업 응원 릴레이 캠페인을 16일부터 2주간 벌인다. 중소기업청 페이스북(http://facebook.com/bizinfo1357)에 방문해 응원하는 글을 남기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디지털카메라 등이 주어진다.
이스타항공, 제주~중국 옌지 주 3회 운항
저비용항공사 이스타항공은 20일부터 제주와 중국 지린성(吉林省) 옌지(延吉)를 주 3회 전세기로 운항한다. 월요일과 수요일, 금요일 오전 10시30분 제주를 출발하고, 옌지에서는 오후 1시20분 출발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