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Free plus/ 스타일 단신 - 까사스쿨, 특별한 꽃 선물 外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Free plus/ 스타일 단신 - 까사스쿨, 특별한 꽃 선물 外

입력
2011.04.28 13:49
0 0

■까사스쿨, 특별한 꽃 선물

라이프스타일 디자이너 양성기관 까사스쿨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스페셜 플라워 에디션'을 마련했다. 까사스쿨 관계자는 "자연스러운 나무 소재와 빈티지한 양철 등 독특한 포장을 연출해 이색적인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상품권이나 건강식품 같은 식상한 선물과 달리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가격은 3만~20만원대. 문의 02-3442-1504

■헹텐 플라워 점프수트 출시

헹텐의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H&T가 세련되고 로맨틱한 플라워 점프수트를 내놨다. 롱 팬츠 스타일로 레이온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가볍고 편안하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게 헹텐 측의 설명이다. 이현주 H&T 디자인실장은 "봄에는 카디건을 걸치거나 레이온 소재의 가벼운 점퍼, 린넨 소재의 재킷을 함께 코디하면 세련되게 입을 수 있다"며 "여름에는 비비드 색상의 벨트 팔찌 같은 액세서리를 함께 활용하면 바캉스 스타일로도 제격"이라고 조언했다.

■루이까또즈, 트렌드리더 모집

루이까또즈가 5월 25일까지 대학생 트렌드리더 '루이지엔' 1기를 모집한다. 선정된 루이지엔은 6~12월 국내외 최신 트렌드를 체험하며 웹진을 구성하고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해외탐방, 인턴근무 기회를 얻게 된다. 대학생이나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제안서는 이메일(louis@tjint.net)로 내면 된다.

■K2 신기술 트레킹화 2종 첫 선

본격적인 산행철을 맞아 아웃도어브랜드 K2가 새로운 '언밸런스 패턴' 기술을 적용한 트레킹화 보리스와 퓨마드 2종을 출시했다. 언밸런스 패턴 신발은 한국인의 발 모양과 걸음걸이를 분석해 걸을 때 충격은 분산시키고 무게중심은 바르게 잡아줄 수 있도록 제작됐다. 때문에 바른 자세를 유지시켜줘 좀더 편안하고 안정적인 산행이 가능하다는 게 K2 측의 설명이다. 끈이 엄지발가락 부분에서 시작해 발등을 타고 휘어지면서 올라오기 때문에 디자인도 독특하다. 보리스 22만5,000원, 퓨마드 19만9,000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