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건설 신임 대표이사 사장에 이보근
동아건설은 24일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이보근(54) 건축사업본부장을 신임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했다.
삼립식품 대표이사에 조상호
삼립식품은 24일 이사회를 열어 조상호(60ㆍ사진) ㈜샤니 대표이사 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삼립식품이 지난달 이사회에서 샤니의 판매업과 제품개발부문을 포함한 영업권을 넘겨받기로 한 데 따른 것이다.
LS네트웍스, 대표이사에 김승동ㆍ박재범씨
LS네트웍스는 24일 주주총회를 열어 김승동(58ㆍ왼쪽), 박재범(51ㆍ오른쪽) 사장을 각각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김 대표이사는 LG상사 수입유통부분장, LS네트웍스 글로벌사업본부장을 거쳤고, 박 대표이사는 이노션월드와이드 대표, LS네트웍스 마케팅전략본부장을 지냈다.
크라운-해태제과, 日에 구호식품 지원
크라운-해태제과는 24일 대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일본 국민들을 위해 해태제과 자유시간 1,000박스와 크라운제과 연양갱 1,000박스 등 1억원 상당의 구호식품을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지원한다고 밝혔다.
두산, 다문화가정 장학금 지원
두산 연강재단은 24일 서울지역 다문화가정 초등학생 80명에게 장학금 9,600만원과 1억원 상당의 학습자료를 지원했다. 연강재단은 지난해부터 서울시 교육청에서 추천한 저소득층 다문화가정 초등학생들에게 장학금과 학습지, 동영상 강의, 사전류 등을 제공해왔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중국 진출
㈜아모레퍼시픽의 한방화장품 ‘설화수’가 중국 베이징 팍슨(百盛)백화점 입점을 시작으로 중국 진출을 본격화 한다. 설화수는 이미 홍콩과 미국 뉴욕에 진출했으며 올해 싱가포르 대만 등에 추가 진출할 계획이다.
대림산업, ‘2010년도 우수협력업체 시상식’ 개최
대림산업은 24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2010년도 우수협력업체 시상식’을 열어 시공, 자재조달, 자재구매, 설계용역, 안전 등 5개 분야에서 57개 회사를 우수협력업체로 선정했다. 대림산업은 우수협력 업체에게는 계약이행보증 면제와 입찰초청 시 우선권을 부여하는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금호건설 임ㆍ직원 관람
금호건설 기옥 사장은 23일 오후 사원ㆍ대리급 직원 50여명과 함께 서울시립미술관을 찾아 한국일보사가 주최하는 을 관람한 후, 근처 호프집에서 직원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고 24일 회사측이 밝혔다. 기 사장은 이날 만남에서 직원들을 격려한 뒤 “함께 즐겁고 일하기 좋은 회사를 만들어보자”고 당부했다.
미리넷, 태양광 모듈 제조 사업 진출
IT통신장비업체 미리넷은 경기도 이천에 태양광 모듈 양산 제조 설비를 갖추고 하반기부터 본격 생산에 돌입한다고 24일 밝혔다. 미리넷은 “지난해 태양광 발전시스템에 이어 모듈 제조에도 진출했다”며 “자회사 미리넷솔라의 태양전지 제조까지 태양광 산업 수직계열화를 이뤘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