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04회 한국일보 거북이마라톤20일 오전 8시 국립극장 앞 출발
한국일보 거북이 마라톤이 20일(일요일) 오전 8시 남산 국립극장 문화광장에서 열립니다. 이달에는 세계 최초의 친환경 건설 신소재 기업인 리뉴시스템의 이종용 대표가 명예대회장을 맡아 대회를 선도합니다.
이날 문화광장에서는 전통타악예술단 하랑의 신명 나는 풍물놀이와 퓨전국악그룹 헤이야의 멋진 공연이 펼쳐집니다. 코스 중간에 농심음료(오이오 현미녹차, V8 The 맛좋은 토마토 중 택일)를 나누어 드립니다.
남산 순환로 코스 산책이 끝난 후에는 문화광장에서 뽀빠이 이상용씨의 사회로 다채로운 여흥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참가비는 없으며, 대회 후에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합니다. 남산 쓰레기줍기 자원봉사 참가 학생에게는 2시간 봉사활동 확인서가 발급됩니다.
푸른 새순들이 움트고 있는 남산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당부 드립니다.
◇일시: 2011년 3월 20일(일요일) 오전 7시40분 집결, 8시 출발
◇장소: 국립극장 문화광장
◇명예대회장: 리뉴시스템 이종용 대표이사
◇경품: 드럼세탁기, 코렉스 자전거, 신문구독권(한국일보-서울경제), 거북이 목걸이(블루머 코리아), 머렐 트레킹화, 더부페 식사권, 아이소이 화장품(로고나코리아), 다미나909(그래미), 남산케이블카 왕복이용권, 영화예매권(인터파크), 화장지세트(모나리자), 안티 에이징 트리트먼트(부르힐 에스테틱), 목우촌 선물세트, 도서 등
◇교통편: 지하철 3호선 동대입구역 2, 6번 출구 (도보 약 10분)
◇문의: 한국일보 사업국 (02-724-2611~7, http://turtle.hankooki.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