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경제 브리핑/ 삼양밀맥스 대표에 이규한, 삼양데이타시스템 대표에 최영주씨 外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경제 브리핑/ 삼양밀맥스 대표에 이규한, 삼양데이타시스템 대표에 최영주씨 外

입력
2011.03.06 12:43
0 0

삼양밀맥스 대표에 이규한, 삼양데이타시스템 대표에 최영주씨

삼양그룹은 최근 삼양밀맥스 대표이사에 이규한(왼쪽 사진) 삼양사 식품BU장을 선임했다고 6일 밝혔다. 또 삼양데이타시스템 대표이사에 최영주(오른쪽) 삼양데이타시스템 NI 사업팀장을 선임했다. 한철규 삼양밀맥스 기술팀장은 공장장으로 승진했다.

현대百 "남녀탐구생활 성우가 결혼식 사회 봐드려요"

현대백화점은 14일까지 압구정본점에서 '럭셔리 웨딩 페어'를 개최, 남성예복 구매자 중 1명을 추첨해 케이블TV프로그램 '롤러코스터 - 남녀탐구생활'에서 독특한 화법으로 잘 알려진 성우 서혜정씨가 결혼식 사회를 봐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수도권 8개점에서는 클럽웨딩에 가입하거나 맞춤정장 구입 후 이메일(hdwedding@hmall.com)로 사연을 보내면 3명을 뽑아 결혼식에 오지 못한 지인들도 볼 수 있도록 스마트폰과 인터넷으로 결혼식을 생중계해준다.

신세계百 본점에 日 패션브랜드 '베이프' 입점

신세계백화점은 본점에 일본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베이프' 직수입 매장을 국내 처음으로 오픈했다. 베이프는 군복을 닮은 무늬와 알록달록한 원숭이 디자인이 특징으로 국내에서는 연예인들이 입기 시작하면서 10~20대를 중심으로 널리 알려졌다.

중기청, 융복합기술개발사업 7일 확정·공고

중소기업청은 신성장 동력 관련 산업육성과 기술경쟁력 향상을 지원하기 위한 2011년 중소기업 융복합기술개발사업을 7일 확정ㆍ공고한다. 올해 지원내용은 총사업비의 75% 범위에서 지정공모과제(산-연협력)의 경우 개발기간 2년이내에 최대 6억원이 지원되고, 자유응모과제(산-산엽력)는 개발기간 1년이내에 최대 2억5,000만원이 지원된다.

KB국민카드 분사 후 첫 상품 와이즈카드 출시

KB국민카드가 6일 분사 후 'KB국민 와이즈카드'를 첫 상품으로 내놨다.

와이즈 카드는 0.5%의 기본포인트에 교육, 쇼핑, 주유ㆍ교통, 식음료, 레저, 병원ㆍ약국, 통신 등 7대 생활밀착 영역 중 가장 많이 사용한 3대 영역에 대해서는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전월 일시불과 할부 이용액이 150만원 이상이면 5%, 90만원 이상이면 3%, 60만원 이상이면 2%, 30만원 이상이면 1%, 30만원 미만이면 0.5%를 적립해주는 식이다.

또 1만 포인트 이상 적립하면 KB국민은행 자동차기기(ATM)에서 현금으로 1만점 단위로 찾을 수 있고 3만 포인트 초과 시 사전에 신청한 고객에게 결제 계좌로 적립금을 돌려준다.

현대차 내달까지 새봄맞이 벨로스터 경품대잔치 진행

현대차는 4월까지 지점 및 대리점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벨로스터를 증정하는 새봄맞이 벨로스터 경품대잔치를 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지점이나 대리점에서 응모권을 받거나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응모하면 된다.

도요타, 7일부터 코롤라 사전계약 시작

한국도요타차는 7일부터 국내 출시를 앞둔 코롤라(사진)의 사전계약을 시작한다. 코롤라는 전 세계 14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는 모델로 1966년에 출시된 이후 자동차 역사상 가장 많은 3,700만대가 팔렸다.

SPC그룹, 정부 인증 사내 식품과학대 개교

SPC그룹은 서울 신대방동에 SPC식품과학대(총장 조상호)를 개교하고 4일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 대학은 교육과학기술부의 인증을 받은 국내 첫 사내 대학으로 전문학사과정의 2년 6학기제로 운영된다. 25명의 입학생은 파리크라상, 샤니, 삼립식품 등 계열사와 협력사 직원들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