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수익률이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한국 대기업지수1 또는 코스피200 지수 상승률과 연동하는'세이프 지수연동예금 11-2호'를 18일까지 판매한다. 안정형, 상승안정형, 양방향형 등 다양한 상품 중 선택할 수 있다. 1년제 예금으로 최소 가입금액은 300만원 이상이다.
■ING생명은 의료비 부담을 덜어주는 '무배당 실손의료비특약 (갱신형)'을 최근 출시했다. 이 특약은 질병 또는 상해로 입원하거나 통원하여 치료를 받을 경우 입원, 수술, 처방 조제비 등 환자가 실제 지불한 의료비의 일부를 보장한다. 종신보험 보장과 더불어 질병과 상해에 대한 실제 의료비 부담까지 한번에 보장받을 수 있으며, 배우자와 최대 자녀 3명에 대한 보장도 추가할 수 있다.
■토마토저축은행은 신묘년 새해를 맞아 스마트폰 전용 앱인 '토마토저축은행 스마트지점'을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서비스로 계좌 조회 및 이체는 물론 업계 최초로 스마트폰에서 신규 예ㆍ적금 상품 가입이 가능하다. 또 스마트지점을 통해 상품에 가입하면 창구가입 대비 0.1%포인트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기업은행은 미국 애플사의 태블릿PC인 아이패드용 스마트뱅킹을 은행권 처음으로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주요 서비스는 예금상품 및 펀드 가입과 송금, 스피드조회, 그리고 신용카드 업무와 환전, 대출업무 등이다. '스피드 조회서비스'를 이용하면 공인인증서를 통하지 않고도 예금잔액을 조회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