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프앤아이㈜ 허덕신 대표이사 연임
우리금융지주는 7일 부실채권 처리 전문 자회사인 우리에프앤아이㈜의 허덕신(사진) 대표이사를 재선임했다. 허 대표이사는 1969년 우리은행에 입사해 외환사업단장, 기업금융고객본부장(부행장) 등을 거쳤다.
한국타이어 계열 엠프론티어 대표에 안재환씨
한국타이어 계열 IT업체인 엠프론티어는 7일 대표이사 사장에 안재환(사진)씨를 임명했다. 안 신임 대표는 IBM 비즈니스컨설팅서비스 전무를 역임했다.
좀비PC, 인터넷에서 확인 가능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7일 정보 보안 사이트인 보호나라(ww.118.or.kr)에서 좀비PC 감염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자신의 PC가 감염됐는지 확인하려면 보호나라 홈페이지에서 '악성 봇 감염 확인'을 선택하면 된다. 좀비로 확인된 PC는 원격점검서비스를 신청하면 KISA 전문가가 무료 점검 및 치료를 해 준다.
현대차, 아이패드 전용 '엑센트 앱' 출시
현대차는 7일 엑센트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는 아이패드 전용 애플리케인션을 출시했다. 엑센트를 원하는 각도로 회전시키며 차의 실내ㆍ외 디자인, 제원 등 제품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건단련, 2011 신년 인사회 개최
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는 7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정ㆍ관계 및 건설업계 인사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 건설인 신년 인사회'를 열었다. 권홍사 회장은 인사말에서 "새해에도 부동산 경기 침체와 공공부문 투자 축소에 따른 어려움이 예상된다"며 "이럴 때일수록 친환경ㆍ녹색성장 사업을 위한 기술을 개발하고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며 상생경영을 통한 동반성장 전략을 확고히 해야 한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