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드라마 ‘시크릿가든’ PPL상품 단독판매
온라인몰 11번가(www.11st.co.kr)는 SBS드라마 ‘시크릿가든’속 주인공이 착용한 가방, 인형을 단독 판매한다. 이필립이 착용한 메신저백(12만원)은 스페인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백스 바르셀로나의 제품으로 전자기기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한 게 특징. 하지원 방에 있는 라스카뮤(13만9,500원)는 앉은키 90cm의 특대사이즈 인형이다.
비비안 젠토프 토끼해 맞아 남성용 속옷 출시
비비안 남성전문 브랜드 젠토프는 2011년 토끼해를 맞아 토끼장군 디자인을 넣은 남성용 사각팬티를 출시했다. 빗살무늬 자카드 원단(무늬를 새겨 짜는 기법)으로 역동적인 느낌까지 살렸다. 신축성이 좋은 스판 소재를 사용해 몸에 밀착되면서도 착용감이 좋다. 2만4,000원.
이니스프리 바다식물 성분 함유 에센스 내놔
이니스프리는 제주지역 참미역과 모자반에서 추출한 성분을 넣어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는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를 내놨다. 참미역의 비타민 A와 미네랄 성분, 모자반의 씨폴레피놀 성분이 노화한 피부를 재생시키고, 주름을 개선시키는 데 효과가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3만3,000원.
스킨푸드 백금 포도셀 라인 출시 이벤트
스킨푸드는 백금 포도셀 라인을 출시하고 1월 9일까지 출시기념 행사를 한다. 매장에 비치된 응모권에 기재된 퀴즈를 풀고 받고 싶은 제품을 고르면 추첨을 통해 뽑힌 100명과 응모자가 추천한 추천인 100명에게 해당 제품을 준다.
잠뱅이 ‘잠뱅이 2AM Jeans’선봬
캐주얼 의류브랜드 잠뱅이는 아이돌 그룹 2AM멤버의 이름을 딴 ‘잠뱅이 2AM Jeans’를 내놨다. 조권 슬옹 창민 진운 각 멤버가 제안한 디자인과 스타일에 대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제작됐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12만9,000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