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스바겐, 무료 앱 '랠리 모바일' 출시
폭스바겐은 내년 1월 1일부터 보름 간 열리는 ‘2011 다카르랠리’를 앞두고 아이폰용 무료 어플리케이션(앱)인 ‘랠리 모바일’(Rally Mobile)을 출시했다. 이 앱은 경기 각 구간에서 일어나는 최신 뉴스, 경기 결과, 참고 자료 및 멀티미디어 컨텐츠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유저들은 각 구간의 주요 영상과 경기 결과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 인피니티, 고객 관리 컨테스트 실시
인피니티가 전체 세일즈 컨설턴트를 대상으로 실시한 ‘2010 인피니티 고객 관리 컨테스트’ 에서 분당 SK 네트웍스의 하유호 팀장이 최우수 컨설턴트로 선정됐다.
■ 넥센타이어, 독일 IF디자인상 수상
넥센타이어는 27일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IF디자인 어워드’에서 N8000과 윈가드스포츠가 운송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독일에서 열리는 세계 수준의 디자인콘테스트로 전 세계 43개국에서 총 2,756개 제품이 경쟁을 벌여, 국내 타이어 제품 중에서는 넥센타이어가 유일하게 선정됐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 스바루, IIHS 선정 '가장 안전한 차' 2년 연속 수상
스바루코리아는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가 선정한 ‘2011 가장 안전한 차’(2011 Top Safety Pick)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스바루는 총 66종이 선정된 이번 평가에서 6개 모델이 이름을 올렸으며, 출시한 차종이 모든 클래스에서 가장 안전한 차로 선정된 브랜드는 스바루가 유일하다고 설명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