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집에서 오붓하게 파티를 즐길 수는 없을까. 조금만 부지런해지면 집에서도 웬만한 파티 수준의 메뉴 준비와 인테리어가 가능토록 도와주는 'DIY(Do It Yourself) 홈파티' 상품들을 찾을 수 있다.
케이크와 요거트 같은 파티음식은 리홈(www.lihom.co.kr)의 IH전기압력밥솥 쥬얼리만 있으면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단호박, 블루베리, 치즈 등 원하는 재료와 반죽을 섞은 후 영양찜 기능을 활용하면 맛있는 케이크가, 유산균 요구르트와 우유를 혼합해 슬로우 쿡 모드를 선택하면 요거트가 완성된다.
테팔의 뉴엑셀리오 컴포트 콤보 그릴이 있으면 스테이크도 손쉽게 구울 수 있다. 열선이 구이판에 바로 닿기 때문에 두꺼운 고기를 골고루 익힐 수 있고 연기와 냄새도 거의 없다. 타파웨어(www.tupperware.kr)의 크로와상 메이커(반죽틀)와 스피디 쉐프(휘핑기)를 사용하면 여러 종류의 빵과 쿠키 등을 구워낼 수 있다.
온라인쇼핑몰 소풍(www.so-pung.kr)에 가면 눈사람과 산타 모양의 양초, 상차림을 돋보이게 하는 트레이 등 다양한 소형 크리스마스 소품을 접할 수 있다. 파티하우스(www.partyhouse.co.kr)는 헬륨가스를 주입한 풍선을 직접 배달해준다. 60여가지 기본 향을 이용해 직접 향수를 만들 수 있는 퍼퓸라이퍼(perfumelifer.co.kr), 목도리 DIY키트가 준비된 롯데홈쇼핑(www.lotteimall.com) 등을 방문하면 핸드 메이드 선물도 준비할 수 있다.
리홈 관계자는 "최근 편안한 분위기에서 원하는 대로 파티를 준비하고 즐기려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소액으로도 메뉴부터 인테리어까지 원하는 대로 파티를 구성할 수 있도록 해주는 DIY 홈파티 상품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양정대기자 torch@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