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공조 회장에 신영주씨
한라공조는 21일 회장직을 신설, 신영주(사진) 대표이사 사장을 회장으로 선임했다. 신 회장은 성동고와 한양대 기계공학과를 졸업한 뒤 현대양행에 입사해 만도기계 평택공장장을 거쳤고 한라공조에서 상무와 전무, 부사장 등을 역임했다.
LG생명과학 사장에 정일재
LG생명과학은 21일 이사회를 열어 정일재(사진) LG유플러스 퍼스널모바일(PM)사업본부장을 신임사장으로 선임했다. 정 사장은 1990년 LG경제연구원 연구위원으로 입사해 LG경제연구원 경영컨설팅센터장, ㈜LG 경영관리팀ㆍ브랜드관리팀장을 거쳐 ㈜LG텔레콤 대표이사 사장 등을 역임했다.
포니정 재단, 대학생 30명에 장학증서 전달
포니정 재단은 2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아이파크 타워 포니정홀에서 김진현 이사장과 정몽규 현대산업개발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대학생 30명에게 장학증서와 학술지원증서를 전달했다. 포니정 재단은 장학생들에게 1년 동안 등록금 전액을 지원한다.
사공일 무역협회장 군부대 위문 방문
사공일 한국무역협회 회장은 21일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강원도 내 육군 보병 제7사단을 방문, 이상현 사단장에게 위문금 및 기념품을 전달했다. 사 회장은 50년 전 이 부대에서 군 복무를 했다. 이날 방문에는 홍성원 코엑스 사장, 윤수영 한국무역정보통신 사장, 최광식 한국도심공항 사장을 비롯한 무역센터 4사 임원 및 실무자가 참석했다.
오명 웅진폴리실리콘 회장 파라과이 정부서 훈장
오명(사진 오른쪽) 웅진폴리실리콘ㆍ에너지 회장이 페르난도 루고 파라과이 대통령으로부터 코멘다도르(Comendador) 훈장을 받았다. 이 훈장은 파라과이 정부가 외국인에게 서훈하는 가장 높은 등급으로 오 회장은 파라과이의 정보통신 마스터 플랜 수립과 고위 공직자의 한국 연수 등 양국간 협력에 이바지한 공로로 훈장을 받았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