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패션 멀티매장들이 다양한 브랜드와 차별화한 서비스로 주부고객들을 공략하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비교해 고를 수 있고, 직원들의 전문적인 상담과 AS까지 받을 수 있는 게 강점이다.
아동화 전문매장으로는 LS네트웍스의 리틀풋이 있다. 지난 9월과 10월 서울 노원구 노원역과 경기도 안양시 호계동에 문을 연 리틀풋 매장에서는 스케쳐스, 프로스펙스, 잭울프스킨 등 아동화 브랜드를 판매한다. 직원들이 아이의 성장 과정과 발 모양에 맞는 신발을 추천해주고 아동들은 부모가 물건을 구매하는 동안 매장 내 대기공간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출산과 육아용품 멀티매장 하이베베도 유아용품 전문 큐레이터가 상주하며 유아 안전과 제품 사용법에 대해 상담해준다. 카시트를 구매하면 직원이 차에 장착해주고 아이가 성장하면서 위치를 변경해야 할 경우 매장으로 재방문하면 바로 조정해준다. 유모차도 전문가의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
대형마트보다 저렴한 상설할인 멀티매장도 있다. 이랜드월드가 운영중인 코인키즈 매장에서는 10여개 아동복 브랜드 제품을 정상가격의 50% 수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이즈에 따라 정리돼 있어 물건을 고르기도 편하다. 맘스맘은 출산ㆍ육아용품과 장난감 등 6만여개의 유ㆍ아동 상품을 갖춘 대형멀티매장으로 대형마트 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고은경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